깊은 후회에 빠진 네이비실 출신 트랜스젠더 VIDEO:Former Trans Navy SEAL Announces DeTransition, Says 'Transgender Ideology Is Cultish'

[경과]

깜놀! 10대 트랜스젠더, 세계최초 미스 아메리카 미인대회에서 우승

“지금 삶이 가장 행복해” 성전환 여성...다시 여성으로 돌아가...깊은 후회 Mother of Infant Regrets Gender Transition in Her Youth

 

미국 트랜스젠더 후회하는 사람들 속출

정치 놀음에 현혹돼

 

은퇴한 네이비실은 트랜스젠더가 탈전환을 발표하면서 유명해졌다:

'내 인생을 파괴됐다'.

 

내 인생을 망쳤어요 난 피해자가 아니야 나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했지만, 나를 부추기는 사람들이 있었다,'라고 은퇴한 네이비 실은 말했다.

 

거의 10년 전에 트랜스젠더로 나온 후 유명해진 은퇴한 네이비실은 미국인들에게 트랜스젠더 정신적 건강 서비스가 아이들에게 어떻게 해를 끼치고 있는지에 대해 "정신을 차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크리스틴 벡의 성전환 전(왼쪽)의 모습과 후 모습. /트위터 조선일보
 
 
 
크리스틴 벡(Kristin Beck)으로 알려진 크리스 벡(Chris Beck)은 이달 초 발간된 인터뷰에서 보수 성향의 인플루언서 로비 스타벅스(Robby Starbuck)와의 인터뷰에서 "CNN에서 내 얼굴로 보는 모든 것은 한 마디도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 10년 동안 나에게 일어난 모든 일들이 내 삶을 파괴했다. 난 내 인생을 망쳤어. 난 피해자가 아니야 나는 내 자신에게 이렇게 했지만, 나를 부추기는 사람들이 있었다."

 

그는 "내가 모든 책임을 진다"고 덧붙였다. "나는 CNN과 다른 모든 것에 출연했고, 그것이 내가 지금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그것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벡은 2013년 CNN의 앤더슨 쿠퍼와 여성으로의 전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악명을 얻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난는 이용당했다. 나는 매우 순진했고, 정말 나쁜 방식으로 이용당했다. 나는 선전 요구를 받았다. 나는 나보다 훨씬 더 많은 지식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나쁘게 사용되었다.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었다. 나는 하지 않았다"고 그가 인터뷰에서 말했다.

 

벡은 씰 팀 식스를 포함하여 20년 동안 해군에서 복무했다. 그는 13번 배치되었고 그의 복무로 50개 이상의 메달과 리본을 받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foxnews.com/us/retired-navy-seal-made-famous-coming-out-trans-announces-detransition-destroyed-my-life)

 

Former Trans Navy SEAL Announces DeTransition, Says 'Transgender Ideology Is Cultish'

https://youtu.be/lCDYXSnuq0w

 
 

 


  1. 캘리포니아 북부에 들이닥친 윈터스톰...VIDEO: Massive Winter Storm Slams California - huge snow storm
  2. 세계 4위 위자료 1.4조'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결과 ㅣ 세기의 기업인 이혼 소송 위자료 기록
  3. 추운데도 신호지키려는 배달로봇들 VIDEO: Cambridge delivery robots form orderly queue at traffic lights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Dec.12(Mon) 2022 CONPAP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