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놀! 10대 트랜스젠더, 세계최초 미스 아메리카 미인대회에서 우승 VIDEO: Transgender model wins local 'Miss America' pageant for the first time ever

 

미의 기준 뭉개져

 

브라이언 응우옌은 누구?

 

트랜스젠더 10대는 2023년 미스 그레이터 데리 수상으로 온라인 토론에 불을 지폈다.

 

브라이언 응우옌은 미스 아메리카 조직 하에서 타이틀을 획득한 최초의 트랜스젠더가 되었다. 응우옌은 2023년 미스 그레이터 데리(Miss Greater Derry)로 명명되었다.

 

(브라이언 응우옌의 미인대회 우승에 이어 온라인에서도 논란이 일고 있다(브라이언 응우옌/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미지).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그녀의 수상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 것 같다. 누리꾼들은 SNS에 거센 비난과 함께 축하글이 쇄도하고 있다.

 

미스 그레이터 데리 행사는 1986년에 시작되었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 장학금은 "학업, 적성, 재능, 성격, 사회 봉사, 침착함에서 그들의 업적을 인정한다"고 한다. 이 행사는 17세에서 24세 사이의 사람들을 위해 열린다

 

최근, 브라이언 응우옌은 그녀가 "첫 번째 트랜스젠더 타이틀 보유자"가 되었다는 소식을 공유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접속했다. 응우옌은 다음과 같이 표현했다.

 

 

"미스 뉴햄프셔에서 처음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사회를 대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는 느낌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저는 당신의 새로운 미스 그레이터 데리 2023에 등극하게 되어 영광이다.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감격스럽다. 올해는 놀라운 해가 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sportskeeda.com/pop-culture/who-brian-nguyen-biological-male-teen-sparks-online-debate-winning-miss-greater-derry-2023)

 


wpde.com
 

Transgender model wins Miss America pageant | Bev Turner and her panel discus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