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데도 신호지키려는 배달로봇들 VIDEO: Cambridge delivery robots form orderly queue at traffic lights

 

케임브리지 배달 로봇들이 신호등에 질서정연하게 줄을 섰다.

 

 "추운데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슬퍼 보인다"

 

  7대의 로봇(총에 맞지 않는 두 대)이 줄을 서서 여러 번의 빛 변화를 기다렸다가 결국 하나가 건너갔다.

배달 로봇들이 횡단보도에서 참을성 있게 줄을 서는 사진은 페이스북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수십 개의 댓글을 촉발시켰다.

 

스타쉽 테크놀로지 로봇은 이번 달 캠브리지에서 소개되었다.

 

추운데도 신호지키려는 배달로봇들 VIDEO: Cambridge delivery robots form orderly queue at traffic lights

 

 

사이클 선수 나오미 데이비스는 화요일 콜리지 로드에서 7명의 줄을 발견하고 하나가 건너가기 전에 세 번의 신호등 변경을 통해 기다렸다고 말했다.

 

스타쉽은 로봇들이 도움을 요청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지만, 매우 "영어적인" 방식으로, "줄을 서는 것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데이비스는 GMT 기준으로 약 19시 30분에 콜리지 로드와 데이비 로드 모퉁이에 멈춰 서서 로봇들이 횡단보도에 있는 것을 지켜보았다.

 

"나는 신호등이 바뀌었을 때 첫 번째 것이 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단지 움직이기 시작했고 약간 흔들렸다가 멈췄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어느 순간 개 한 마리가 다가왔고 로봇 한 마리가 개 주위를 휘청거리다가 꼼짝 못하게 된 것 같다."

 

이 로봇들은 이번 달 초에 캠브리지의 일부 지역에 소개되었다.

 

케임브리지 페이스북 그룹에 게시된 다섯 대의 로봇이 줄을 서 있는 그녀의 사진은 수십 개의 댓글을 유발했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횡단보도에서 어떻게 버튼을 눌렀는지 물었다.

 

 

 

"로봇 중 하나가 한 여성에게 버튼을 눌러 달라고 요청했다. 나는 그녀가 로봇이 그녀에게 말하는 것에 다소 놀랐다고 생각한다."라고 데이비스가 설명했다.

 

그녀는 신호가 세 번 바꾼 후 첫 번째 로봇이 길을 건넜지만 나머지 여섯 대는 "추웠고 집에 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추운데도 신호지키려는 배달로봇들 VIDEO: Cambridge delivery robots form orderly queue at traffic lights

 

그녀의 페이스북 게시물에 대한 댓글에는 "그들은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슬퍼 보인다"와 "그들은 큰 버튼을 누를 능력이 없다"가 포함되었다.

 

한 사람은 케임브리지에서 횡단보도 한 곳에서 9대가 기다리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bbc.com/news/uk-england-cambridgeshire-63821535)

 

 

Delivery robots zip around the streets of Cambridge

https://youtu.be/PrDONu5xFc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