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의무화, 효과적이지도 않고 비윤리적 ...백신 의무화가 잘못된 네 가지 이유 COVID vaccine mandates are ineffective, unethical
COVID 백신 의무화, 효과적이지도 않고 비윤리적
백신 접종자, 자연 면역자보다 감염 확률 27배나 높아
백신 맞더라도 코로나에 걸릴 가능성이 높다.
어린이와 청소년들, 백신 접종 위험도 높아
왜 백신 정보 공개는 당연한 일인데 왜 하지 않을까
사라베스 마틸스키
우려와 함께, 나는 Beebe Health와 BayHealth의 경영진이 이제 대통령의 백신 규정을 준수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한다. 나는 소아 백신 접종을 촉구하며 부모들을 겨냥한 광범위한 강요를 보아왔다.
많은 지역 단체들은 이미 참여를 위해 백신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의무사항들은 과학이나 공공 안전에 근거하지 않으며, 문제 해결과 협력이 필요할 때 인력 부족, 불신, 양극화를 더욱 부추기고 있다. tabletmag.com/sections/science/articles/needle-points-vaccinations-chapter-three
COVID 백신에 대해 알아낸 4가지 사항:
1. 이 백신들은 바이러스로 인한 증상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COVID의 전염이나 감염을 예방하지는 않는다.
2.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빠르게 사그라지는 백신에 의한 면역보다 강하고 오래 지속되는 면역력을 생성하는 코로나 면역을 이미 가지고 있다. 이스라엘의 한 연구에 따르면,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자연적인 면역력을 가진 사람들보다 증상성 COVID에 걸릴 확률이 27배 더 높았다. 백신을 맞더라도 COVID에 걸릴 가능성이 높다.
brownstone.org/articles/a-review-and-autopsy-of-two-covid-immunity-studies/,.
3. 다른 약물이나 백신이 그렇듯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심근염과 같은 COVID 백신을 접종하는 것은 어느 정도의 위험이 있으며, 우리는 적어도 몇 년 동안은 이러한 위험과 다른 위험의 전체 범위를 알 수 없을 것이다. 아이들에게는, COVID로 인한 사망 위험이 사라질 정도로 작기 때문에, 백신의 작은 위험이라도 백신을 맞지 않는 좋은 이유가 될 수 있다. 이는 COVID가 회복한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인데, 그들은 백신으로부터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4. 그 백신들은 거의 1년 동안 미국에서 널리 판매되어 왔다. 원하는 사람은 이미 가지고 있다.
COVID 백신 의무화가 잘못된 네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백신이 COVID의 전염을 막지는 않는다. 그러므로, 누군가가 예방접종을 받으면, 그 혹은 그녀는 그 자신을 위해 예방접종을 하는 것입니다. 백신 접종을 할 것인지의 결정은 개인의 위험성/편익 분석에 근거해야 하며, 이러한 백신들이 잘 할 수 없는 "타인을 보호"하거나 "집단 면역력을 만드는" 아이디어에 근거해서는 안 된다.
2. 최고령과 최저령 사이에는 COVID 사망률의 천 배 이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2020년 봄 첫 COVID 파동 당시 스웨덴은 서구 주요 국가 중 유일하게 1세부터 15세까지의 어린이 180만명 모두를 위해 보육과 학교를 개방했다.) 마스크, 사회적 거리두기, 테스트, 또는 백신이 없다면, 교사들은 다른 직업의 평균보다 낮은 위험을 가지고 있는 반면, 어린이들 사이에서는 정확히 0명의 COVID 사망자가 있었다.") brownstone.org/articles/vaccine-mandates-are-unethical/, nejm.org/doi/full/1056/NEJMc2026670.
3. 접종되지 않은 수만 명의 미국인들이 해고되고 있으며, 이들은 대부분 노동자 계층, 특히 소수계층이다.
이들 중 상당수는 지난 2년 가까이 '노트북 클래스'가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사활을 걸었던 필수적인 근로자들이다. 간호사, 경찰관, 환경미화원, 소방관, 트럭 운전사 등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COVID에 걸렸다. 그들은 그들의 사심 없는 것에 대해 감사해야지, 새로운 하층민으로 분리해서는 안 된다.
4. 개인과 의사는 백신을 포함한 모든 의학적 치료의 위험과 이점에 관한 모든 정보를 받아야 하며, 누구나 직업, 면허증, 사회적 지위, 학교에 갈 수 있는 능력, 또는 그 밖의 어떤 것을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치료를 거부할 수 있어야 한다.
백신 상태에 따른 차별은 없어야 한다. 국가적으로나 지역적으로나 이러한 의무 사항들이 폐지되면, 우리는 "공공 보건"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회복하고 재건하는 일에 다시 착수할 수 있다.
Sarabeth Matilsky
Lewes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capegazette.com/article/covid-vaccine-mandates-are-ineffective-unethical/231213)
“어린이는 코로나19 백신 맞아선 안 돼”
마틴 쿨도르프 하버드 의대 교수
코로나 감염증에 대한 주류의 이야기(narrative)에 도전해야 할 필요에 대하여 마틴 쿨도르프 (Martin Kulldorff, 하버드 의과대학 교수)가 말한다
[전문]
https://diracoperat.org/covid-19/why-i-spoke-out-against-lockdowns/
Thousands protest Victoria’s vaccine mandates | Coronavirus | 9 News Austral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