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선정된 연예인 VIDEO: Stephen Auditions Paul Rudd For People's 'Sexiest Man Alive'

카테고리 없음|2021. 11. 12. 18:17
 
폴 러드
 
  폴 러드는 그의 이름에 걸맞은 블록버스터 프로젝트를 가진 최고의 연예인이다. 
 
최근, 그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앤트맨으로 활동했고 고스트버스터즈: 애프터라이프뿐만 아니라 옆집 축소라는 새로운 애플 TV+ 시리즈에 출연할 것이다. 

 
 
*폴 러드 Paul Rudd(1969~ )
미국의 배우 겸 코미디언, 영화 제작자, 각본가이다. NBC의 드라마 시스터즈로 연기 데뷔 이전에, 캔자스 대학교와 미국 연극 아카데미 에서 연극을 배웠다. 애덤 매케이, 윌 페럴 등과 함께 코미디 영화에 주로 출연했다. 위키백과
 

 

 
하지만 신분을 넘어서서, 그는 자신을 가정적인 사람으로 생각한다. "제 자신을 생각할 때, 저는 저처럼 제 자신을 남편이자 아버지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나는 일하지 않을 때 가족과 함께 놀아요. 그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via youtube
 
러드는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사람이 되었으니 인생이 크게 달라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그의 잘난 유머 감각을 보여주며 농담을 건넨다. 
 
"나는 이제 마침내 클루니, 피트, B 조던과 함께 하는 섹시한 저녁식사에 초대받기를 희망한다,"라고 그는 말한다. 
 
 
 
"그리고 나는 훨씬 더 많은 요트를 탈 것으로 생각합니다. 요트 생활을 확장하게 되어 흥분된다. 그리고 나는 아마도 정말 부드러운 빛을 더 잘 받아들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것이 더 내심 깊고 신비로워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대가 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Stephen Auditions Paul Rudd For People's 'Sexiest Man Aliv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