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우상향은 확실?...과연 얼마까지 일까 VIDEO:BITCOIN PRICE ANALYSIS: $220K IS POSSIBLE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처음으로 시장 평가액 3조 달러를 돌파했다. 올해 초가 되어서야 1월에 처음으로 1조 달러의 가치 가치를 돌파하여 시장의 가치는 계속 커지고 있다.

 

다른 시장의 평가와 비교했을 때, 암호화는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면

 

금 시장 평가액 10조 달러

마이너스 수익 채권 17조 달러

글로벌 주식 시장 평가 약 117조

 

   이런 종류의 부를 보면, 12조 내지 2조 달러는 앞으로 몇 년 안에 쉽게 암호 화폐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정부의 느슨한 통화 정책을 고려할 때 그렇다.

 

암호 화폐의 황제: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최초로 만들어진 것이고 지금까지 가장 큰 것이기 때문에 암호 화폐의 왕으로 여겨진다. 비트코인은 현재 약 1조 2천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는데, 이는 차대규모의 암호 화폐인 이더리움보다 두 배 이상 높은 가치이다.

 

 

초보자들은 동전당 6만 달러의 범위에서 비트코인의 가격을 보고 그것이 비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암호 화폐의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코인 가격보다 더 크다.

 

암호 화폐의 가치를 검토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격 차트를 연구하는 것이다. The Waves 참조에서 우리는 엘리엇 웨이브 이론을 사용하여 비트코인과 수십 개의 다른 암호 화폐의 가격 이력을 분석한다. 가격 이력을 이용하여, 우리는 현재 트렌드와 트렌드의 성숙도를 분석하여 암호화 가격이 경험할 수 있는 잠재적인 패턴과 경로를 파악할 수 있다.

 

아래 비디오에서, 우리는 평범한 비트코인 가격 차트로 시작해서 엘리엇 웨이브 이론의 간단한 사실을 이용한 분석을 종합한다. 시장은 다섯 가지 파장에서 발전하고 세 가지 파장에서 수정된다.

 

Bitcoin price estimates using Fibonacci retracement tool

 

22만 달러에 이르는 가격 랠리, 비트코인 선호 전망
선호하는 비트코인의 가격 예측은 22만 달러에 이르는 랠리이다. 이 수치는 피보나치 역추적 수준을 사용하여 도출된 수치이며 이 현재 랠리를 이전 최고치와 비교한 것이다.

 

 

2017년 최고치에서 2018년 최저치로 피보나치 역추적을 적용하면 220,000달러의 목표가 산출된다. 자체 가격 차트에서 이 분석을 정확하게 복제하려면 차트를 로그 척도로 변환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Bitcoin (BTC) Elliott Wave Price Analysis: New Highs to 4x Gains?

 

 

엘리엇 웨이브 이론이란 무엇인가?

시장은 다섯 파장에서 추세가 나타나고 세 파장에서 수정되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 5파와 3파의 조합은 5가지 기본 엘리어트 웨이브 패턴을 만든다. 이를 바탕으로, 분석가는 가격 차트를 검토하여 어떤 기본 EW 패턴이 조각되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결과,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설명하고 예측할 수 있다.

 

엘리엇 웨이브가 정확한가?

EWT에 대한 분석가의 이해와 적용이 예측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엘리엇 웨이브의 효과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See The Wave가 Elliott Wave 이론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직접 판단해야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seethewaves.com/bitcoin-price-analysis-220k/)

 
Recent Artic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