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과 함께 탈 수 있는 접이식 전기 스쿠터 VIDEO:A compact e-scooter to take your dog for a ride ペット乗せバイク

 

 

무게 25kg

60km까지 주행 가능

 

    모펫은 애완동물과 함께 안전하게 탈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전기 스쿠터이다. 우리는 자전거 앞이나 뒤에 놓인 바구니에 우리의 작은 친구들을 실어 보내는데 더 익숙하다. 하지만, 이 일본산 브랜드는 여러분의 개를 출퇴근시킬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타는 사람과 애완 동물 둘 다의 안전과 휴식을 보장하는 것이다.

 

 

모펫 소형 스쿠터는 나이든 개, 약한 다리를 가진 개, 또는 게으른 개들에게 적합하다. 애완동물의 시트는 운전석 바로 아래 차량의 차체에 통합되어 있다. 좌석 옆에는, 다리가 네 개인 친구들이 머리를 풀고 주위를 둘러볼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다

 

 

 

네발 달린 친구들과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브 하기

모펫은 아스팔트가 타는 듯한 화창한 날 산책하기에 적합하다. 주인들은 공원에서 피곤한 하루를 보낸 후, 그들의 애완동물을 박스 안에서 쉬게 하면서 통근할 수도 있다. 게다가, 이 스쿠터는 60km까지 주행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장거리 이동 경로에도 적합하다.

 

 

 

접이식 오토바이는 무게가 약 25킬로이고 자동차 트렁크에 쉽게 보관될 수 있다. 그 자동차는 공공 도로에서 운전될 수 있도록 안전 부품들을 갖추고 있다. 고밝기 LED는 어두운 곳에서도, 낮에도 높은 가시성을 낮에도 마찬가지다. 게다가, 아래의 공간은 쇼핑백이나 짐을 위한 장소로서 일상의 용도로도 사용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project info:

name: mopet

size: 45 cm x 33 cm x 21 cm.

christina petridou I designboom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mopet-bike-take-your-dog-for-ride-11-11-2021/)

 

 

Recent Article

 

 

ペット乗せバイク【モペット】新登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