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부는 붉은 물결 VIDEO: The return of the Red Wave

 

붉은 물결의 귀환에 대해

 

by 도널드 트럼프

 

    우리가 일을 제대로만 하고 뭉친다면, 정확히 오늘로부터 1년 후 미국 전역에 붉은 물결이 넘치고, 미국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공화당 하원 다수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지난 주에 우리가 버지니아, 뉴저지, 시애틀, 그리고 특히 마이크 캐리가 당선된 오하이오에서 목격한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급격하게 진행되는 미국의 사회주의 공산주의화

 

CNN

 

조 바이든, 낸시 펠로시, 그리고 급진 민주당 전체는 전례가 없는 정도의 정치적 파탄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만약 공화당이 뭉친다면 우리는 고질적인 민주당 집권 도시들과 주들부터 시작해서 어디서든 민주당을 무찌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제조건으로서 우리는 일단 통합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단결한다면 낸시 펠로시의 정치 인생을 단번에 끝내버릴 수 있습니다. 

 

 

 

공화당의 미래에 대해

 

우리나라를 구하기 위해 공화당은 미국 노동자의 경제적 권익을 위해 강력하게 투쟁하는 정당이 되어야 합니다. 미국 가구들의 “사회적” 이익을 강하게 대변하는 정당, 경건하게 살아간 미국의 애국자들의 문화적 가치를 자랑스럽게 대변하는 정당이 되어야 합니다. 

 

미국식 포퓰리즘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국가적 보수주의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전 미국 우선주의라고 부르겠습니다. 하지만 명칭이 뭐가 되었든 우리는 이 원칙을 고수해야 하고, 이는 우리가 승리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일 뿐 아니라 승리의 유일한 길입니다. 

 

예전의 낡은 공화당은 이제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끝없는 전쟁을 하고 국가 건설을 하던 시절, 느슨한 이민 정책과 어리석은 무역 거래를 하던 시절, 우리 문화가 좌파 방화범들에게 속절없이 당하던 시절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절대 그런 일은 다시는 없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 공화당은 노동자의 당입니다. 우리는 범죄에 강경하고, 튼튼한 국경을 추구하고, 무역에 강하고, 우리 유산에 자부심을 가지고, 미국의 가치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정당이 될 것입니다. 시민들의 일자리와 임금을 지키고, 가정과 커뮤니티를 보호하며, 우리나라를 파괴하려는 Woke 광신자들을 무찌를 것입니다. 

 

 

공화당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교훈은:

 

위험하게 극단적이고, 무능하고, 경멸적인 정치적 반대를 일삼는 자들에게 단 한 명의 유권자도 빼앗기면 안 됩니다. 민주당은 경찰, 에너지, 일자리, 일, 학부모의 권리, 여성 스포츠, 국경, 수정헌법 제2조, 표현의 자유, 미국의 문화, 게다가 토마스 제퍼슨, 조지 워싱턴, 애이브라함 링컨, 미국의 국기와 국가에까지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따라서 공화당은 더이상 분열을 조장하지 말라고 주장하는 자들의 이야기는 듣지 마십시오. 명확히 해 둡시다. 분열을 조장하는 자들은 급진 좌파 마르크스주의자들과 사회주의자들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편협함과 공격성을 처단해야 미국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민주당은 이미 무너져 내리는 사상누각입니다. 

 

via youtube

 

공화당 아젠다에 대해

 

실현 가능한 압도적인 승리 성취를 위해 말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국민들은 우리의 권력 쟁취보다 올바른 권력 ‘행사’를 원합니다. 

 

기회가 오는 즉시 공화당은 바이든의 국경 위기 상황을 ‘종식’시켜야 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들이 캣치 앤 릴리즈를 끝내고, 사기 망명을 막고, 멕시코 잔류 정책을 재개하고, ICE와 국경수비대가 제대로 일을 할 수 있도록 해 주고, 한달이면 완성될 국경장벽 건설을 마칠 때까지 바이든이 지명한 백악관이나 국토안보부의 어느 누구도 월급을 받지 못 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국경 없이는 월급도 없다.”

 

공화당이 하원의 새 다수당이 될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바이러스를 유출한 대가로 중국으로 하여금 수조 달러의 배상금을 물게 하는 법안을 통과시켜야 합니다. 

공급 물류망의 복구를 위해 무역 거래를 남용하는 국가들에 새 관세를 부가해야 합니다. 

 

생물학적 성별은 출생 시 결정된다는 점을 아이들이 배우도록 해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로 구분된다는 사실. 

 

 

 

절도범이나 다른 범죄자들은 기소하지 않으면서 여론조사에서 압도적인 선두를 달리는 공화당원들을 기소하는 데 수백만 달러를 쓰는 지역 연방 검사들이 법무부의 제정 지원을 받지 못 하도록 해야 합니다. 

 

작년에 제가 발동한 행정명령에서와 같이 비판적 인종 이론은 배제해야 합니다. 

바이든의 비판적 인종 이론에서 기인한 주택 사업 아젠다로부터 미국의 교외 지역을 구해야 합니다. 

 

제가 마운트 러시모어에서의 연설에서 발표했던 ‘국립 미국 영웅들의 정원’ 사업을 내무부가 추진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테네시에 건설될 예정이었습니다. 

 

국민 세금이 빅테크 독점기업들에 쓰이지 못 하도록 해야 합니다. 

 

케빈이 공화당 하원이 학부모 권리장전을 도입할 것이라는 발표를 한 데 대해 축하를 보냅니다. 주입 교육을 받지않을 권리와 아이를 학부모의 선택 하에 공립, 사립, 차터, 신앙 학교에 보낼 수 있는 권리가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공화당원들은 위와 같이 확실한 공약을 걸고 선거에 출마하여 승리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의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종합적인 선거 보안에 관한 정비가 필요합니다. 전국적인 투표시 신분증 제시 요구, CoC(관리연속성) 보호, 서명 확인, 시민권 확인, 그리고 무엇보다도 모든 감사의 완전하고 신속한 감사 보장. 또 특히 가능하다면 선거일은 단 하루로. 한 날짜에 다같이 투표하고 선거를 끝내는 것입니다. 우리는 선거에 부정을 저지를 여지를 차단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미국의 민주주의를 훼손하려는 게 아니라 “구하려는” 것입니다. 

 

공화당과 민주당은 (지분이) 반반이 아닙니다. 그들의 정책을 보십시오. 열린 국경, 경찰 예산 삭감, 수정헌법 제2조 파괴 획책, 에너지 자립 포기, 투표시 신분증 미요구, 높은 세금, 걷잡을 수 없는 범죄. 우리편이 ‘훨씬’ 더 많습니다. 민주당은 그저 부정을 저지르고, 선거를 도둑질하는 데에만 능할 뿐입니다. 

 

우리 운동은 문화 전쟁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전쟁에서 승리할 것입니다. 

 

실제 인프라 예산은 얼마 안되는 1.2조달러의 인프라 예산이의회를 통과했다. BRProud.com

 

민주당의 정신나간 예산안에 대해

 

의회 다수가 지금처럼 자신들이 섬겨야 할 시민들을 무시한 적이 없었습니다. 

 

이 법안은 수백만의 불법 이민자들을 대규모로 사면하는 내용을 포함합니다. 게다가 이 법안은 제조업 기반에 대한 경제적 자살 행위나 마찬가지입니다. 제조기업에 엄청난 세금을 부과하고 미국으로 일자리를 가져오려는 기업들을 처벌함으로써 모든 일자리를 중국에 넘겨주게 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또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들보다 우위에 서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 글로벌 최저법인세를 포함합니다. 

 

 

 

이 법안은 또한 극악한 비판적 인종 이론 조항들로 가득합니다. “평등”이라는 다른 어휘를 사용하지만 사실상 마르크스주의 이데올로기와 같은 내용이고, 소위 평등을 위해 수억 달러를 어디에든 원하는대로 지출하려고 합니다. 

 

이 법안은 미국을 나약하고, 빈곤하고, 분열되고, 불안전하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하루도 빠짐없이 나가서 투쟁해야 합니다. 우리가 더 열심히 투쟁하면 할수록 2022년에 더 많은 의석수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이 법안의 통과를 저지하여 내년에 정치적 지진을 일으킬 토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법안은 미국인 80%의 소득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대략 4.5조 달러로 예상되고, 인플레이션을 더욱 심화시킬 것입니다. 

 

미-멕시코 국경 다시 개방 US-Mexico border ports of entry to reopen to non-essential traffic El Paso Times

 

어이가 없을 정도로 대규모인 이 새 법안은 불법이민자들에게 복지와 정부 혜택을 제공하고, 무료 자녀 양육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영주권의 제한을 없애서 무한 연쇄 이민을 가능하게 하고, 외국인들에게 무제한으로 영주권을 단돈 2500달러에 취득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빅테크 자이언트들이 능력있는 미국인들을 값싼 외국 노동자들로 대체하게 하고, 지구상의 가장 위험한 지역으로부터 왔기 때문에 여행 금지를 당해 입국하지 못 했던 사람들에게 특별히 추첨을 통한 비자를 제공합니다. 

 

이 법안은 가장 중국에 이익이 되는 법안으로 미국의 퇴직자들과 중산층 미국인들의 연금과 퇴직금 계좌에 새로운 세금을 부과하여 고통을 줄 것입니다. 

 

이 법안에는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을 공격하기 위해 800억 달러를 들여 IRS(국세청)의 규모를 두 배로 만들고 87,000명의 국세청 직원을 고용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AGA_Goddess

 

Recent Article

 

 

The return of the Red W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