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 명성산 케이블카 조성공사 수주ㅣ 제룡전기 일진전기, 마 싱가포르 납품공급 계약 체결
산정호수 일대 437억원 규모
"관광 인프라 사업 본격 추진"
대우조선해양건설이 관광 인프라 사업에 뛰어든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경기도 포천시 산정호수 명성산 케이블카 조성사업을 수주했는데, 이번 수주를 기반으로 다양한 관광 시설물 조성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17일 대우조선해양건설은 "437억 원 규모 경기도 포천시 산정호수 명성산 케이블카 조성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사업지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78 일원에 위치하며 하부정류장 2,920㎡(지상 2층), 상부정류장 1,609㎡(지상 2층)을 조성할 예정이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0개월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이번 케이블카 조성공사 수주를 기반으로 지방자치단체의 관광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한편 다양한 관광 인프라 조성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예정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 관계자는 "이번 케이블카 조성사업을 통해 명성산 탐방객 이용의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것"이라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가까운 시일 내 케이블카 조성 사업을 추가 수주하는 동시에 관광 인프라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준호 기자] 매일경제
제룡전기
미국 PUBLIC SERVICE ELECTRIC AND GAS COMPANY (이하 PSE&G사) 3상 PAD 변압기 22종 공급 계약 체결
195억 원 규모
일진전기
싱가포르 전력청 HV (고압) 케이블 공급(NDC312)
949억 원 규모
싱가포르 전력청 HV (고압) 케이블 공급(NDC322)
585억 원 규모
- 무자비하게 선동 당한 서남수 교육부 장관
- 코로나에도 최고의 매출 올린 세계 10대⋯
- 요양병원 대면 면회 전면 허용 ㅣ ‘병⋯
- "한국 상속세 부담 OECD 최고 수준...과⋯
- [스크린 전성시대] 골프에서 수영으로..⋯
케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