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3D 프린팅 인공눈 이식 VIDEO: 3D Vision: The World's FIRST 3D-Printed Eye in Action
프라운호퍼 테크놀로지는 환자가 사상 처음으로 매우 사실적인 3D 프린팅 인공눈을 갖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환자 스티브 버즈(Steve Verze)는 그의 기존의 인공 눈을 영구적으로 대체하기 위해 최첨단 버전을 받았다. 그는 온 디맨드 뉴스에서 "그것은 나를 점점 더 자신감을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만약 제가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그 차이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프라운호퍼는 영국 회사 Ocupeye Ltd와 함께 더 빠르고 덜 침습적인 새로운 공정을 개발했다. 이전에 의사들은 안구의 틀을 만들 필요가 있었는데, 이것은 전신마취를 해야 할 정도로 매우 어려운 것이었다.
이제, 그 팀은 눈구멍의 정확한 측정을 제공하는 특별히 수정된 안과 스캐너를 사용하여 비침습적 2.4초 스캔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컬러 보정된 건강한 눈의 이미지와 결합되어 프라운호퍼의 "Cuttlefish:3D 인쇄 모델을 신속하게 생성하는 "아이" 시스템. 프라운호퍼에 따르면 이 소프트웨어는 특히 "투명한 재료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데 적합하다.
이 모델은 의료 기술을 위한 적층 제조 경험이 있는 Fit AG라는 회사에서 인쇄합니다. 거기서부터, 보형물들은 검사되고 안과 전문의들에 의해 최종 광택제와 터치업을 받는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Ocupeye는 "단일 3D 프린터로 영국 시장에 필요한 연간 약 10,000개의 보형물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고 한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에 따르면 베르제의 보철술은 3D 프린팅으로 제작한 눈과 전통적인 손으로 만든 눈의 효과를 평가할 임상시험의 선구자라고 한다. 약 40명의 환자가 보형물의 운동성, 코스메시스(외모), 핏, 편안함, 점액 분비물 등에 대한 2가지 평가를 받게 된다. "이 새로운 눈은 환상적으로 보이며 3D 디지털 프린팅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라고 베르제는 성명에서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3D Vision: The World's FIRST 3D-Printed Eye in Action
Recent Article
- [우익 바람 부는 유럽] 프랑스의 트럼프⋯
- 코로나 백신 의무화, 효과적이지도 않고⋯
- 이거 뭐 겁나서 살겠나?...백신 접종 10⋯
- 코로나 팬데믹 종식?... "오미크론이 크⋯
- 붕어빵 아내, 국화빵 남편 [박상도]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