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우리 여정(Our Journey Together)”

 

도널드 J. 트럼프 

 

    오늘 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정말 멋진 책의 출간을 기쁜 마음으로 발표합니다. “함께하는 우리 여정(Our Journey Together)”은 매우 성공적인 백악관 재임 시절의 아름다운 사진들을 담은 컬렉션 북입니다. 중앙 무대부터 무대 뒤 모습들까지- 애국자들이라면 모두 꼭 소장해야 할 책입니다. 

 

 

모든 사진들은 제가 하나하나 손수 골랐고, 사진 설명도 제가 직접 쓰고, 어떤 사진들에는 손글씨로 설명을 적었습니다. “함께하는 우리 여정”에는 워싱턴에서의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이 담겨 있습니다: 남쪽 국경장벽 건설; 세금 인하; 거의 300명에 달하는 연방 판사와 세 명의 연방대법원 대법관 임명; 군대 재건; 우주군 창설; 김정은, 시 주석, 푸틴 대통령, 그리고 다른 많은 지도자들과의 협상; 두 번의 탄핵 마녀사냥(그외에도 많지만)을 통한 진보주의자들과의 전투. 이런 자랑스러운 업적들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조국의 파멸과 극명히 배치됩니다. 

 

 

 

이 환상적인 기념품은 지난 4년간의 위대함을 다른 곳에서는 절대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사진들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여정”은 미국 전역의 애국자들 없이는 가능하지 않았고, 자랑스럽게도 바로 이 미국에서 인쇄되었습니다!

 

MAGA 메시지는 여느때보다 더 크게, 더 잘 전달이 되고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의 여정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좋은 일은 이제부터입니다!

 

“함께하는 우리 여정”은 45BOOKS.COM에서 선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12월 초부터 시작합니다. 

 

당장 주문하십시오!

MAGA_Goddess

 

Recent Artic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