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PA, C-130 항공기로 비행 중 무인항공기(#UAV) 회수 성공 VIDEO: DARPA Gremlins Program Demonstrates Airborne Recovery
미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의 그렘린(Gremlins) 프로젝트는 무인항공기(#UAV)를 비행 중에 C-130 항공기로 회수했다.
이 복잡한 기동기술은 분산 항공 운영에서 #1200의 사용과 범위를 확장하는 또 다른 단계이다.
지난달 DARPA Gremlins 프로그램의 최신 비행 시험 배치 기간 동안 무인 항공기가 공중 회수에 성공했음을 입증했다. X-61 Gremlin Air Vehicle(GAV) 2대가 모든 자율 대형 비행 위치와 안전 기능을 성공적으로 검증한 후 한 대의 GAV가 궁극적으로 C-130으로 공중 복구하는 것을 시연했다.
"이번 복구는 수년간의 노력의 정점이었으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중 복구의 실현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중령은 말했다. DARPA의 전술 기술 사무소의 그렘린스의 프로그램 매니저인 폴 칼훈입니다. "이러한 능력은 향후 분산 항공 운영에 매우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최종 실험 동안, 팀은 X-61 차량을 개조하고 24시간 근무 시간 내에 두 번째 비행을 수행했다. 또한, 항공 차량 성능, 회수 총알과 GAV 사이의 공기역학적 상호작용, 공중 검색을 위한 접촉 역학 등 4번의 비행을 통해 많은 시간의 데이터가 수집되었다. 불행하게도, GAV 한 대가 비행 테스트 중에 파괴되었다.
"비행기에서의 회복은 복잡합니다"라고 칼훈은 말했다. "우리는 이 구축의 성공을 누리기 위한 시간을 가진 후, 데이터를 더 분석하고 그렘린 기술을 위한 다음 단계를 결정하는 작업을 다시 시작할 것이다."
DARPA Gremlins Program Demonstrates Airborne Recov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