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속도로 새 시대 여는 미 연방대법원 보수세력 ㅣ 종교 표현 자유, 6대 3 인용 VIDEO: With sweep and speed, Supreme Court’s conservatives ignite a new era l Coach prayer on school field OK’d by court

 

[이상한 바이든 정부]

 

"한국 사법부도 얼른 깨어나야"

 

    연방대법원의 보수세력은 빠른 속도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이번 주 끝난 임기는 233년의 고등법원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재판과 비교를 이끌어내고 있다.

 

빠른 속도로 새 시대 여는 미 연방대법원 보수세력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019년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의회 국정연설을 하기 위해 도착하는 모습을 고르수(왼쪽)와 브렛 M. 캐버노가 지켜보고 있다.(더그 밀스/AP)

 

이번 회기에 대법원의 보수적 다수당이 달성한 변화의 눈사태는 미국인의 삶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그 작업은 법원 역사상 가장 중대한 결정과 비교된다.

 

그것의 특징적인 순간인 거의 50년 전 로 대 웨이드 사건에서 법원이 연장한 낙태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지우는 것은 이 용어를 강조하기에 충분했을 것이다. 돕스 대 잭슨 여성 보건 기구의 법원의 판결은 공화당 주도의 주들이 선택 낙태를 금지하기 시작했고, 수년에 걸쳐 시행될 것이기 때문에 몇 시간 안에 영향을 받은 드문 결정이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ashingtonpost.com/politics/2022/07/02/supreme-court-conservative-majority/)

 

 


 

학교 운동 경기 중 기도, 대법원에서 허락

종교를 표현하는 자유는 6대 3의 다수 의견에서 인용

 

   대법원은 월요일 고등학교 축구 코치가 팀 경기가 끝난 후 50야드 라인에 기도할 헌법상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판결했다.

 

표결은 6대 3으로, 법원의 진보성향 의원 3명이 반대했다. 그것은 공공 생활, 특히 교육에서 종교의 자리를 넓히는 긴 결정의 가장 최근의 것이었다.

 

빠른 속도로 새 시대 여는 미 연방대법원 보수세력

 

워싱턴주 브레머턴 고등학교 축구부 코치인 조셉 케네디의 기도가 수정헌법 1조에 의해 보호되었다고 닐 고수치 판사가 밝혔다.

 

 

 

그는 "종교적 표현에 대한 존중은 자유롭고 다양한 공화국에서의 삶에 필수불가결한 것"이라고 썼다. "여기서, 한 정부 기관이 짧고 조용하며 개인적인 종교 의식을 행한 개인을 처벌하려고 했다."

 

케네디는 그 결정에 대해 기쁘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waonline.com/news/2022/jun/28/coach-prayer-on-school-field-okd-by-court/)

 

 

[해설]

 

미 사법부 새시대 연다. 정의의 망치로 

Workeism에 물든 사회 바로 잡아

 

마이클 심

MIT 국제경제학 박사

교수

 

https://youtu.be/n8_vjZnJEAQ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