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스러운 메시지가 숨어져 있는 묘석 l Gravestone With Profane Hidden Message Enrages Board l Thailand wants selfie-taking tourists to stop abusing famous tree on island

 

  아이오와 주의 한 가족이 사랑하는 사람의 묘비에 쓰여진 메시지를 놓고 폴크 카운티 묘지와 싸우고 있습니다. 그 가족은 그것이 스티븐 폴 오웬스가 사용한 흔한 말이었고 그의 유머에 대한 찬사로 무덤에 올려졌다고 말한다.

묘지 관계자들은 웃지 않고 있다.

 


 

불경스러운 메시지가 숨어져 있는 묘석

 

   아이오와주 포크 카운티의 워렌-파워스 묘지에 있는 묘석은 스티븐 오웬스를 추모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숨겨진 메시지는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KCCI-TV에 따르면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 다시 만날 때까지 / 소중한 추억 / 우리 오빠로 알려진 /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삼촌, 친구, 사촌"이라고 묘비 한쪽 면에 새겨진 글귀가 적혀 있다.

 

 

그러나 단어 간격 때문에 "F**k Off"라는 문구가 묘비 위에 외설적인 3행시로 세로로 쓰여져 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비석 회사이자 딜러인 헤드스톤 허브에 따르면, 비석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비석의 최대 허용 높이, 허용되는 비석의 바닥의 폭과 깊이, 그리고 재료에 대한 제약이 있는지 묻기 위해 묘지에 연락하도록 권장된다.

 

 

 

그 회사는 비석을 디자인하는 마지막 부분은 묘석에 글자를 새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의 묘석 디자인에 개인적인 감성을 더하기 위해, [그것]에 조각이나 비문을 포함시키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그 단체가 출판한 기사는 말했다.

 

오웬스는 캠프 타운쉽의 이사회가 감독하는 워런-파워스 묘지에 묻혔다.

 

위원회는 WHO-TV에 이메일로 보내진 성명에서 "묘지에 거주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은 그들에게 예의바른 권리가 있기 때문에 기념비에 대한 불경스러운 행위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불경스런 묘비가 거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사회는 묘비가 세워졌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ewsweek.com/gravestone-profane-hidden-message-enrages-board-1716708)

 

Iowa man leaves a hidden, salty message on his tombstone

https://youtu.be/PWC7jxQOkMc

 

 

 

   태국당국은 셀카를 찍는 관광객들이 이 섬에서 유명한 나무를 남용하는 것을 멈추기를 원한다.뜨랏 주에 있는 무인도인 코카이화 로섬은 한번에 5명의 관광객만 수용할 수 있지만, 최근 초과 관광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 결과, 몇몇 가지들이 부러지고 뿌리가 손상되었다고 지역 주민들이 말하는 등, 섬의 유일한 나무가 피해를 입었다.

 

(관광객들이 태국의 뜨랏 지방에서 떨어진 외딴 섬에 있는 나무 꼭대기에 오르고 있다)

 

태국은 비난을 받아온 셀카광 관광객들로부터 태국 동부 연안의 작은 섬에 있는 외나무 한 그루를 구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

관계자들은 폭이 몇 미터 밖에 되지 않는 뜨랏 주에 있는 무인도 코카이화 로섬에는 나무와 뿌리만 있다고 말했다.

 

이 지역은 한 번에 5명의 관광객만을 수용할 수 있지만, 페이스북의 한 여행자가 이 사이트가 인기 있는 태국 만화책에 나오는 한 장면과 유사하다고 말한 이후 지난 몇 달 동안 방문객들에 의해 포위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scmp.com/week-asia/lifestyle-culture/article/3181924/thailand-wants-selfie-taking-tourists-stop-abusing)

 

초미니 섬의 '유일무이'한 나무 위로 올라가고 있는 관광객들. 태국관광청 뜨랏주 사무소 페이스북 캡처. 연합뉴스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