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은 상상도 못하는 2억 달러 복권 당첨자의 돈 쓰임새 Man Wins $217 Million Lottery and Uses It To Start an Environmental Foundation

 

  프랑스의 한 남자가 말 그대로 대박을 터뜨렸다.

 

프랑스의 복권 단체로부터 "Guy"라는 별명을 가진 은퇴한 이 프랑스인은 2020년 12월에 2억 유로 (2억 1,700만 달러)라는 엄청난 액수의 당첨금을 받았다. 그 당시, 그것은 유로 밀리언스의 기록이었다. 그리고 일부는 고급 자동차나 부동산에 돈을 쏟아붓는 반면, 그는 그의 상금의 대부분을 다시 환경재단에 투자했다.

 

한국 사람은 상상도 못하는 2억 달러 복권 당첨자의 돈 쓰임새 Man Wins $217 Million Lottery and Uses It To Start an Environmental Foundation

 

그가 받은 돈의 대부분은 Anyama 환경재단을 설립하는데 사용되었다. 아이보리 코스트의 한 마을에서 이름을 딴 이 도시는 세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숲의 보호와 활성화, 생물 다양성의 보존과 재생, 가족 보호자를 지원하기 위해 일합니다. 가이는 최근 르 파리지앵과의 인터뷰에서 복권에 당첨되기 전에 그런 재단을 설립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가 Anyama의 웹사이트에서 설명하듯이, 환경을 위해 무언가를 하려는 그의 노력은 그가 코트디부아르에 살고 있을 때 시작되었다. 그곳에서 그는 부르키나파소의 숲에서 베어낸 나무들로 가득 찬 트럭들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목격했다. 이 지속적인 인상은 행동해야 한다는 것으로 해석되었고, 그의 수입을 재단에 쏟아 부음으로써, 그는 확실히 그렇게 했다.

 

자신의 승리를 돌이켜보며, 가이는 르 파리지앵에게 처음에는 자신이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단 운이 좋아지자,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았다. 그는 "내가 유로 밀리언스의 행운의 우승자라는 것을 알게 된 순간, 나는 행운을 나누려는 의지가 생겼다"고 말했다. "제 꿈은 보트, 성, 또는 다른 스포츠카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었다. 그것은 유용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최대화하면서 이 돈에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anyama-foundation-lottery-jackpo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