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주지사 , 고령층 대상 100만 개 COVID-19 검사 키트 요양원 등에 보내 ..."증상 없이 지속적 검사는 비정상" Florida to send 1 million at-home COVID-19 tests to nursing home, long-term care facilities

 

바이든, 고령층에 코로나 검사 약속 어겨

양성자들 중증 위험 방지 목적

 

   미국 플로리다주 주지사인 론 드샌티스(Ron DeSantis)는 17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의 요양원과 장기요양시설에 100만 건의 COVID-19 검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는 팜 비치의 재활 센터에서 기자 회견을 가졌는데, 고액 검사를 위해 시니어들을 우선시해야 할 필요성을 부분적으로 보여주었다.

 

 

조셉 라다포 의사에 따르면, 이 검사는 양성일 경우 결과를 바꿀 수 있는 치료에 접근하기 위해 증상을 가진 사람들이 검사를 받는다고 한다.

 

그는 "증상 없이 꾸준히 검사하는 것이 정상적이지 않다"며 "플로리다의 나머지 지역에서도 이런 사례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드산티스는 연방정부가 사람들에게 검사을를 약속한 후 이를 이행하지 않고 있으며 주정부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했다.

 

팜비치 카운티 병원 직원: 응급실은 COVID-19 테스트 장소가 아닙니다.

목표는 또한 검사를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급량이 있을 것이다.

 

 

 

검사는 내일부터 침대 번호에 따라 시설로 보내질 것이며 주말쯤 도착할 것이다. 케빈 거스리 플로리다 응급관리국(Florida Department of Emergency Management)은 "이러한 키트는 증상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되는 스타터 키트일 뿐"이라고 말했다. 시설에서 필요하면 더 요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몬 마스틸러 보건청 장관은 플로리다주에는 700여개의 요양원과 3000여개의 장기요양시설이 있다고 전했다.

그는 파업팀이 대유행 초기부터 백신, 촉진제, 단일클론 항체를 연구해왔으며 현재 노인들을 위한 검사를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마르스틸러는 "이들이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체 구조가 막후에서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pbf.com/article/florida-west-palm-beach-governor-desantis/38683171#)

 

 


 
뉴욕타임즈 부편집장, 
서울서 부스터샷 맞고 사망
 
언론들 보도 일체 함구 왜
하나의 어젠다에 움직이는 카르텔 때문
실제 내부에선 난리 나 
 
via youtube

 
관련기사
안 가고 말지!...미접종자들 타겟된 식당 지도 나와 ㅣ 뉴욕타임즈 부편집장, 한국서 부스터샷 맞고 당일 사망
 
 

 

 
전 미주 중앙일보 정치부장
원용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