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스 윌리스 돌연 은퇴 선언...왜 ㅣ 윤여정, 오스카상 남우조연상 시상 Bruce Willis diagnosed with aphasia: The science behind the disorder ㅣ VIDEO: Troy Kotsur and Youn Yuh-jung Stole the Show at the 2022 Oscars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의 대명사인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언어와 말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성 질환인 실어증 진단을 받고 은퇴한다고 뉴스가 보도했다.

 

 

  윌리스의 가족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배우가 최근 진단으로 인해 "인지적" 문제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존스 홉킨스 의학에 따르면, 이 장애는 뇌의 언어 부분, 전형적으로 왼쪽의 손상에서 비롯된다. 그 손상은 뇌졸중, 머리 부상, 뇌종양, 일종의 감염이나 치매의 결과일 수 있다. 발작이나 두부 외상 후, 또는 뇌종양이나 진행성 질환의 결과로 서서히 나타나는 증상 - 언어 및 이해에 어려움을 수반하는 증상들-은 갑작스럽게 나타날 수 있다.

 

 

"브루스의 놀라운 지지자들에게, 우리는 가족으로서 우리의 사랑하는 브루스가 건강상의 문제를 겪고 있고 최근 실어증으로 진단되었고, 이것은 그의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공유하고 싶었다,"라고 그의 전 부인이자 동료 배우인 데미 무어는 인스타그램에서 말했다. 

 

그 결과 브루스는 자신에게 매우 중요한 직업에서 벗어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livescience.com/bruce-willis-what-is-aphasia)

 

브루스 윌리스(1955 ~  )

미국의 배우. 대표작 다이 하드 시리즈, 식스 센스로 유명하며, 아놀드 슈왈제네거, 실베스터 스탤론과 함께 20세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배우 중 한명이다 나무위키

 

트로이 코츠르

청각장애인 최초 오스카 연기상 수상

 

   윤여정은 트로이 코츠르의 이름을 소리내어 읽기 전에 서명했다. 그리고 코츠르가 코다에서 남우조연상을 받으러 왔을 때 윤여정은 그에게 그의 트로피를상을 건넸다.

 

그녀는 자랑스러운 엄마처럼 오스카상을 안고 그의 옆에 계속 서 있었다. 

 

 

그의 수상 소감은 재미있고 훈훈했다. 한순간, 그는 메사추세츠주 글로스터의 지역사회에 감사를 표하며 말했다. "헤이 어부! 야 뽀빠이! 시금치 먹는 거 잊지 마!" 그리고 또 다른 장면에서 그는 교통사고로 마비된 그의 아버지에 대해 감동적으로 말했다. "아빠,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당신은 나의 영웅이에요."

 

 

 

청각장애인 최초로 오스카 연기상을 수상한 코츠르는 "이것은 청각장애인 공동체와 CODA 공동체와 장애인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것이다. 지금이 우리의 순간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ownandcountrymag.com/leisure/arts-and-culture/a39551990/troy-kotsur-youn-yuh-jung-2022-oscars/)

 

Troy Kotsur WON Oscar's Best Supporting Actor – CODA as Frank Rossi | 94th Academy Awards 202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