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자동 잎 따기 로봇 출시 VIDEO: World’s first leaf-cutting robot

 

콤파노 

 

  몇 년 전 프리바가 선보인 토마토 작물용 자동 잎 깎기 로봇 콤파노를 기억하십니까? 자, 이제 시장 소개를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세계 최초 자동 잎 따기 로봇 출시 VIDEO: World’s first leaf-cutting robot

 

프리바는 그린텍 기간인 9월 28일 콤파노를 선보인다.

 

Kompano는 직원들과 함께 독립적으로 온실 안을 이동할 수 있는 최초의 로봇이다. 이를 통해 원예 분야에서 24시간 365일 자율적으로 잎을 깎는 것이 새로운 현실이다."라고 덧붙였다.로봇화의 실장은 원예 시장의 큰 혁명이며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지속 가능한 혁신에 대한 세계적인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노동의 과제

작물 취급은 일상 업무의 중요한 부분이다. 재배업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숙련되고 지불 능력이 있는 인력은 점점 부족해지고 있으며, 한편 전 세계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식품이 계속 빠른 속도로 성장하기 때문이다. 로보틱스는 일상 업무의 연속성과 예측 가능성을 높이고 비용을 비슷하거나 더 낮게 유지함으로써 솔루션을 제공한다.

 

많은 변수, 복잡성, 그리고 온실 내 환경의 지속적인 변화로 인해 재배자들은 운영의 견고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인텔리전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필요로 한다. Priva는 수년간 원예용 로봇 혁신 개발에 시간, 에너지 및 비용을 투자해 왔다.

 

철저한 연구개발과 항상 온실에서의 시험 재배자와 협력한 결과, Kompano는 시장에서 완전히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hortidaily.com/article/9355993/market-introduction-for-tomato-leaf-cutting-robot-kompano/)

 

 

 

Introducing Priva Kompano Deleaf-lin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