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사용자, 공중에 텍스트 쓰기 ㅣ 식료품 신선도 확인 로봇 Creating Text Out of Thin Air New approach allows smartwatch ...ㅣ VIDEO:Grocery Robot Specialist Simbe Robotics Patents System to Detect ...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스마트워치 사용자가 손가락으로 문자를 허공에 쓸 수 있게 한다.

 

스마트워치는 문자 메시지에서 추적 피트니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유용한 컴팩트한 크기와 광범위한 능력 덕분에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스마트워치를 가까이에 두는 편리함에는 스마트워치에 텍스트를 입력할 때 한 손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경고가 따른다.

 

스마트워치 사용자, 공중에 텍스트 쓰기

 

그러나, 중국의 한 연구 그룹은 스마트워치 사용자들이 손가락을 사용하여 그들 앞에 있는 공중에 글을 쓸 수 있는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연구원들은 여러 지원자들과 함께 AirText라고 불리는 제안된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테스트했으며 11월 23일 IEEE 모바일 컴퓨팅에 발표된 연구에서 이를 설명했다.

 

음성 대 텍스트 입력은 스마트워치에 텍스트를 입력하는 문제에 대한 분명한 해결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오디오 입력에 의존하는 것은 많은 문제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음성-텍스트 접근법은 사용자가 배경 소음이 많은 환경에 있거나 사용자가 자신의 메시지 내용을 귀에 들리는 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공개로 유지하고자 할 때 이상적이지 않다. 동시에, 한 손으로만 텍스트를 입력하는 것은 느리고 번거로울 수 있다.

 

 

 

Wei Dong은 중국 저장 대학의 컴퓨터 과학 대학의 교수다. 동과 그의 동료들은 AirText를 더 단순한 접근법으로 구상했고 그 앱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spectrum.ieee.org/smartwatch-input-finger-writing)

 


 

   식료품점을 돌아다니거나, 그것들을 우리 현관문까지 배달하는 것이든, 매일 쇼핑하는 사람들이 식료품점 안과 주변에서 로봇을 보는 것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식료품 신선도 확인 로봇

 

그러나 우리가 많이 들어본 적이 없는 매장 내 로봇공학에 대한 잠재적인 새로운 활용 사례는 신선도를 감지하는 것이다. 탈리 3.0 로봇 제조사인 심베 로보틱스가 생산물과 고기의 스펙트럼 이미징 특허를 받고 그것들이 얼마나 신선한지를 감지했기 때문에 그것은 곧 바뀔지도 모른다.

 

미국 특허번호 1120만537호로 '상점에서 상하기 쉬운 상품을 추적하고 특성화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컴퓨터 비전을 활용해 일정 기간에 걸친 영상을 기록하고 식품 종류에 맞는 일련의 특성을 도출한다. 

 

 

 

생산물의 경우, 숙성 비율을 할당하고, 숙성 상태인지, 초과 상태인지, 최대 숙성 상태인지를 판단하며, 식품에 오염물질과 같은 다른 생물학적 물질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과일이나 야채가 썩었는지, 상했는지, 멍이 들었는지도 결정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thespoon.tech/grocery-robot-specialist-simbe-robotics-patents-system-to-detect-produce-freshness/)

 

Simbe Robotics - Introducing Tally 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