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5~11세 아동에도 심근염 발생 l 내과의사가 알려주는 백신 심근염 예방 및 치료법 Eight heart inflammation cases among young kids who got COVID-19 shot - U.S. CDC
경제문화 Economy, Culture/건강한삶 Healthy Life2021. 12. 17. 10:21
백신 접종 가장 큰 부작용
대부분 심근염으로 사망
얀센은 혈전 부작용으로 접종 금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화이자(PFE)를 접종한 5~11세 아동에게서 심장염의 일종인 심근염 환자 8명이 발생했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N) 및 바이오NTech의 COVID-19 백신입니다.
CDC는 앞서 16~17세 소년의 심근염 발병률이 100만건당 69건 이상, 12~15세 소년의 경우 100만건당 40건 이상일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CDC는 심근염 환자와 백신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고 보는지,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연령대의 심근염 발생률을 공개하지 않았다.
ADA는 데이터를 검사할 당시 5-11세 연령층에서 700만건 이상의 백신 접종이 있었으며 1차 접종은 510만건, 2차 접종은 200만건이었다고 밝혔다. CDC는 이 사례들이 가벼운 임상 과정을 거쳤다고 말했다.
이 사례들은 미국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에 보고되었으며 CDC가 전문가 자문 위원단에 제출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백신 심근염(myocarditis)
심근염은 심장 근육에 염증이 생긴 것으로 심낭염(심장을 둘러싼 얇은 막에 생긴 염증)과 함께 화이자와 모더나 등 mRNA의 대표적 부작용으로 꼽힌다.
검사결과 정상인데 심근염 증상이 지속된다면
심근염 사망사례 빈발
'YouTube에서 보기' 클릭
화이자 접종시 심근염 예방약
'YouTube에서 보기' 클릭
Recent Article
- 이 물질 미래의 암 치료제? Dormant can⋯
- 가치주로 유턴? 미국 증시의 중대 신호⋯
- [코로나 직격탄] 어쩌나!...국내 건설업⋯
- 변호사 출신 국회의원, 사실 그대로 말⋯
- "지하철 타면 안전합니다"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