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러시아의 세계 최강 전차 VIDEO: M1 Abrams ㅣ T-90MS

 

거대한 M1 Abrams 탱크에 고급 반응장갑판 설치

 

M1 에이브럼스 탱크의 승무원을 보호하고 

폭발 충격을 날려버리는 에이브럼스 반응형 장갑 타일 시스템

 

via youtube

 

 

 

 


 

러시아 '터미네이터' T-90MS 주력전차 

2021 에덱스 엑스포에서 첫선

 
   러시아 '터미네이터' T-90MS 주력전차가 카이로에서 열린 2021 에덱스 엑스포에서 첫선을 보이다
 
최근 카이로에서 끝난 3일간의 이집트 방어 엑스포는 많은 흥미로운 군사 장비 전시를 보았다. 행사 기간 동안 러시아 정부의 무기 수출 기관인 로소보로넥스포르트는 헬기, 장갑차, 미사일 방어 시스템, 전차 등 주요 시스템을 갖추고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
 


다만 이번 쇼의 주요 볼거리는 무기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T-90MS 주력전차와 BMPT '터미네이터' 장갑전투차였다.

 
특히 T-90은 10여 개국에 수출돼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재도입됐다.
 
"T-90 계열의 탱크와 로스테크 내 우랄바곤자보드의 일부인 우랄스 운송 기계 건설 설계국이 개발한 장갑 파생형은 모래 사막과 산에서 효율성을 유지하는 몇 안 되는 차량들 중 하나이다. 이는 특히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하 45~50도, 여름철 평균기온이 15도인 중동 국가들에게 중요하다.
 
 
이 회사는 "우랄바곤자보드가 만든 특수 차량이 모래, 폭풍, 기온 변동 등을 뚫고 도로를 벗어나 안정적으로 이동한다는 것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T-90 전차
T-90은 우랄바곤자보드가 제조한 것으로, T-80 주력전차의 기능을 통합한 T-72B의 개발로 시작되었다. T-64, T-72, T-80 시리즈를 포함한 구 소련의 모든 전차를 단일 교체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1992년 실전배치되었다.

 

 
 
T-90MS는 지금까지 생산된 전차 중 가장 진보된 전차이다. MS 모델은 2011년 타길주 닌지의 러시아 엑스포 암스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이어서 2012년 인도 뉴델리의 데프엑스포에서 공개되었다.
 
로소보로넥스포르트에 따르면 T-90MS는 강력한 무기시스템과 현대적인 자동화력통제시스템, 최첨단 보호장치, 강력하고 강력한 엔진, 신뢰할 수 있는 변속기를 갖추고 있다.
 
BMPT "터미네이터" II
아놀드 슈바르체네거 주연 터미네이터의 이름을 딴 이 거물은 대포와 대전차 유도탄, 기관총으로 무장한 현대식 화력지원 전투차량(FSCV)으로 묘사된다.
 
다른 전차 및 장갑차, 적의 요새, 그리고 전장의 잠재적 위협에 대항하여 장갑 부대와 보병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ank T-90MS와 싸우고 싶어하는 나라가 없는 이유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