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하락 덕분에 강세장으로 돌아설 것...신고가 가능성 높다' 톤 베이 Veteran Crypto Trader Tone Vays Plots Bitcoin Recovery Following Deep Market Correction

 

   노련한 암호화폐 트레이더 톤 베이, 시장 조정에 따른 비트코인 복구된다

지난 주말 몇 분 만에 BTC가 4만2,000달러 아래로 내려간 깊은 조정에 따라 베테랑 암호화폐 트레이더 톤 베이즈가 비트코인 상태를 살펴보고 있다.

 

베이즈는 새로운 전략 세션에서 이번 주 초 증시가 반등세를 보일 수 있다면 비트코인이 결정적인 5만3,500달러 선을 넘어서는 힘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비트코인, 하락 덕분에 강세장으로 돌아설 것
elevenews.com

 

바이즈는 비트코인이 V자형 반전을 거듭하며 강세장으로 돌아설 것으로 예측했다. 그는 BTC가 4만7000달러에서 4만1500달러로 얼마나 빠르게 움직였는지 주목하며 이는 4만 달러대 초반의 매수 수요가 강함을 시사한다.

 

"저는 이것이 V자 반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이 딥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지 못할 거예요. 4만 3천 달러에서 4만 1천 달러로 폭락하는 동안 화장실을 찾았다면, 잠시 자리를 비운 셈이죠. 시간당 기준으로 보면 4만 7천 달러에서 4만 1천 5백 달러 사이의 1시간도 채 되지 않습니다. 4만 7천 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는 있었지만 4만 5천 달러 미만을 구매할 기회는 없었습니다."

 

 

 

최근 시장 붕괴 이후 비트코인이 실제로 올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가능성이 폭락 전보다 더 높아졌다는 게 밀착 거래자의 설명이다. 그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12월 4일 일일 촛불은 BTC가 앞으로 며칠 동안 새로운 상승세를 시작할 수 있는 봄 같은 촉매를 만들었을 수 있다.

 

그는 "이 촛불이 스스로 드러나는 방식 때문에 어제보다 올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가능성이 높아졌다"며 "어제 촛불은 여전히 통합에 이어 서서히 하락할 가능성이 높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V자형 이동은 실제로 FOMO의 추가적인 상승 압력을 생성합니다.

 

작성 당시 비트코인은 사상 최고치인 69,000달러에서 28% 가량 떨어진 49,26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dailyhodl.com/2021/12/06/is-the-low-in-veteran-crypto-trader-tone-vays-plots-bitcoin-recovery-following-deep-market-correction/)

 

비트코인 일일 가격 동향

비트코인, 하락 덕분에 강세장으로 돌아설 것

 

 

비트코인 1년 가격 동향

비트코인, 하락 덕분에 강세장으로 돌아설 것

https://www.coindesk.com/price/bitcoin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