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변종 증상 가볍다" 남아공 전 의사협회장 VIDEO: Omicron variant symptoms ‘unusual but mild’, says South African doctor

 

 

“열 나던 아이 후속 조치하자 곧 회복

미각이나 후각 잃은 사람은 없었다”

 

남아공 전 의사협회장

“오미크론의 증상이 특이하긴 하지만 가볍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의사는 오미크론 변종 증상이 '좀 특이하지만비 증상은 경미하다'고 말한다.

 

오미크론 변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처음으로 경종을 울린 남아프리카공화국 의사는 건강한 환자들에게서 증상이 "특이하지만 가벼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 변종이 노인들과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했다.

 

The Guardian

 

남아프리카의학협회(SAMA) 의장을 맡고 있는 30년 동안 개업 의사였던 안젤리크 코제 박사는 프리토리아에서 열린 개인 진료에서 COVID-19 환자가 이상한 증상을 보인 후 새로운 바이러스 변종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증상은 내가 이전에 치료했던 것과는 매우 달랐고 매우 경미했다,"라고 Coetzee는 Telegraph에 말했다.

 

 

 

그녀는 11월 18일 4명의 가족이 극심한 피로를 포함한 증상으로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이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백신 자문위원회에 전화를 걸었다.

 

지금까지, 그녀는 24명의 환자들이 양성 반응을 보였고 대부분 젊은 남성들로 구성된 새로운 변종 증세를 보였다. 그는 "환자 중 절반가량은 예방접종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감염자 중 후각이나 미각을 잃은 사람은 없었다.

 

지금까지, 그녀는 24명의 환자들이 양성 반응을 보였고 대부분 젊은 남성들로 구성된 새로운 변종 증세를 보였다. 그는 "환자 중 절반가량은 예방접종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감염자 중 후각이나 미각을 잃은 사람은 없었다.

 

안젤리크 코제 박사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오미크론 변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경보를 울렸다.

 

"그것은 하루나 이틀 동안 근육통이 있고 몸이 좋지 않은 피로가 있는 가벼운 증상을 보인다"라고 논문에서 말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감염자들이 미각이나 후각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냈다. 그들은 가벼운 기침을 할 수도 있다. 뚜렷한 증상도 없다. 감염된 사람들 중 일부는 현재 집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그녀는 또 6세 소녀와 관련된 "매우 흥미로운 사건"에 대해 설명했다.

 

그녀는 열이 나고 맥박이 매우 높으며 입원해야 할지 고민했다. 하지만 이틀 후에 제가 후속 조치를 취했을 때, 그녀는 훨씬 더 좋아졌다," 고 말했다.

 

 

 

코제 박사는 그녀의 모든 환자들이 건강했다고 강조했고, 노약자나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환자들이 특히 당뇨나 심장병과 같은 동반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오미크론은 훨씬 더 악화될 수 있다는 우려를 나타냈다.

 

"지금 우리가 걱정해야 할 것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노인들이 새로운 변종에 감염되었을 때, 그리고 만약 그들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는다면, 우리는 심각한 형태의 질병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nypost.com/2021/11/27/omicron-variant-symptoms-unusual-but-mild-says-south-african-doctor/)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