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1년에 4번은 접종해야 Fauci Wants Americans to Get 4 Shots Per Year

 

백신 구독하시겠습니까?

 

   NIH의 내부고발자는 Real Raw News에 사생아 정부의 수석 백신 추진자인 파우치가 현재 사용 가능한 화이자, 모더나, 존슨 앤 존슨 혈전 주사의 단일 및 이중 투여에 내성이 있는 COVID-19 돌연변이를 막기 위해 분기별 부스터 주사를 옹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Dr. Anthony Fauci directs the National Institute of Allergy and Infectious Diseases. Alex Wong/Getty Images 

 

Related Article

[Real Topic] 호주, 백신 7년 간 접종치 구입...한 사람당 14회 분

https://designall.tistory.com/805

 

로셸 왈렌스키 CDC 국장과 7명의 바이든-해리스 보건 형평성 COvid-19 특별대책반(Corbid-Harris Health Equity Covid-19)은 27일 오전 D.C. 호텔에서 비밀리에 만나 접종 촉진제를 수용하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특히 남아프리카공화국이 B.1.1.529 슈퍼스트레인으로 부르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파우치는 그의 관련자들에게 새로운 변종이 곧 미국 해안에 퍼질 것이며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입혀 수십만 명을 병들게 하고 사망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 신화적인 변종은 이미 편집증적인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믿도록 하기 위해 고안된 가공의 창조물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3개월에서 6개월마다 새로운 변종을 만드는 계획이었다. 나는 Covid-19가 가짜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우한에서 실험실 유출 사건이긴 했지만 계절성 독감보다 위험한 적은 없었다. 그러나 이 변종들은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가둬서 빅팔머시에게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생각되었다. 

 

파우치는 일찍이 대중이 의심스러워지기 전까지 단지 오랜 시간 동안만 특정 변종을 믿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우리에게 단도직입적으로 새로운 변종이 생겨야 사람들이 계속 주사를 맞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델타 변종에서도 마찬가지였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제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듣는 것에 싫증이 났고,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 이상, 그들은 남아프리카의 변종이라는 새로운 적을 드러냈습니다"라고 우리의 소식통은 말했다.

 

어떤 백신 제조업체도 원래 예방 접종의 화학 성분을 변경하거나 수정한 적이 없다. 그들은 움직이지 않고 있다.

 

"만약 이 바이러스가 정말로 더 전염성이 있고 독성이 강해진다면, 백신 제조업체들은 바이러스의 진화에 맞서 싸우기 위해 엄청난 돈을 쏟아 붓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그리고 개체들 사이에 재결합의 증거가 조금도 없다. 두려움과 돈 때문"이라고 말했다.

 

파우치는 변덕스럽고 자의적으로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를 결정해왔으며, 그 수치는 단순히 우연의 일치로 박사의 급여 인상에 비례하여 증가했다고 주장했다. 

 

 

"백신이 공개된 후 그들의 개인 수입은 급증했다"라고 소식통은 말했다. "그래서 파우치는 1년에 4번의 백신접종을 원한다. 그의 주머니에 있는 현금의 4배 인것이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11/fauci-wants-americans-to-get-4-shots-per-year/)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