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어젠다] 치명적인 새로운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B.1.1.529' 나타나..."내 그럴 줄 알았어" VIDEO:‘Serious concern’ as South Africa detects new coronavirus variant

 

"코로나 종식은 없다"

"코로나가 지구를 통제하고 지배한다"

 

  남아프리카의 과학자들은 소수의 새로운 COVID-19 변종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고, 그것의 잠재적인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학자들은 B.1.1.529라고 불리는 이 변종은 돌연변이의 "매우 특이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 이 돌연변이가 몸의 면역 반응을 회피하고 전염성을 더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걱정된다고 목요일 밝혔다.

 

(Source: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0229159/South-Africa-new-red-travel-list-early-TOMORROW-fears-mutant-strain.html)

 

미국 국립 전염성 질병 연구소는 유전자 염기서열 분석 후 이 새로운 변종의 22명의 양성 사례가 미국에서 기록되었다고 말했다.

 

 

 

남아프리카 유전체감시네트워크(Network for Genomic Surveillance, Network for Genomic Surveillance)의 툴리오 데 올리베이라 박사는 기자회견에서 "불행히도 남아공에서 우려되는 새로운 변종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 변종이 "매우 많은 돌연변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불행히도 감염이 재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남아프리카에서 온 여행객들 사이에서 보츠와나와 홍콩에서도 발견되었다고 그는 말했다.

 

조 팔라 보건부 장관은 이 변종이 "심각한 관심사"이며, 보고된 사례의 "급수적인" 증가의 이면에는 "주요 위협"이 있다고 말했다.

 

The Economic Times

 

1일 감염자는 이달 초 100명에서 1200명으로 급증했다.

 

이 새로운 변종이 발견되기 전, 당국은 축제 시즌을 앞두고 여행으로 인해 12월 중순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강타할 4번째 파도가 몰아칠 것이라고 예측했었다.

 

NICD는 27일 성명을 통해 요하네스버그, 프리토리아 등 가우텡주 3곳에서 양성반응이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미 국립보건원은 프리토리아의 고등교육기관에서 집단발병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via youtub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aljazeera.com/news/2021/11/25/s-africa-detects-new-covid-19-variant-implications-not-yet-clear)

 

Scientists in South Africa detect new Covid-19 variant that poses ‘major threat’ • FRANCE 24

 

수십 가지 돌연변이가 반영된 코로나19 바이러스 변이종이 발견돼 과학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영국 일간 가디언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