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었을 때 폭음하면 뇌 쪼그라든다 Sobering thought! Binge drinking on your 21st birthday causes the part of your brain responsible for communication..

 

  21번째 생일에 합법적으로 술을 마신 후 하룻밤을 보낸 미국인들의 뇌 스캔을 통해 폭음의 위험이 밝혀졌다.

 

합법적 통과 의례를 자축한 지 며칠 만에 대학생들의 뇌를 스캔한 결과 좌우 대뇌 반구의 소통을 담당하는 가장 큰 백질 구조가 쪼그라든 것으로 나타났다.

 

Brain scans of Americans after a night of legally indulging in alcohol on their 21st birthday reveal the dangers on binge drinking

 

미국에서 법적으로 음주가 허용되는 나이는 21세다. 만 21세부터 술을 구입할 수 있고 음주가 가능하다. 21세 생일이 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많은 젊은이들이 술을 마시는데, 흔히 폭음으로 이어지기 쉽다.

 

과학자들은 5주 후 몇몇 참가자들에게 스캔을 실시했고 뇌척수라고도 알려진 이 증상이 회복의 과정에 있다는 징후를 발견하지 못했다.

 

"이 연구의 결과는 단 한 번의 극단적인 음주 발생 후 며칠 후 새로운 성인들의 뇌 형태계에 변화를 주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암시한다."라고 연구진이 알코올 임상 실험 연구지에 게재된 연구에서 밝혔다.

 

 

 

많은 미국인들은 합법적으로 술을 마실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만, 그 날을 둘러싼 흥분 때문에 대부분은 결국 술을 너무 많이 마시게 된다.

 

2008년의 또 다른 연구는 이 특별한 날에 남성의 34%와 여성의 24%가 21개 이상의 음료를 마신다고 보고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0235631/Sobering-thought-Binging-drinking-21st-birthday-causes-brain-white-matter-shrink.html)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