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지 선정 올해의 최고의 발명품 VIDEO: THE BEST INVENTIONS OF 2021

 

THE BEST INVENTIONS OF 2021

View full TEXT

https://time.com/collection/best-inventions-2021

 

 


 

   스토케의 유아 캐리어 '젯키즈'가 미국 타임지의 인정을 받았다. 젯키즈는 여행 캐리어, 좌석 침대, 승용 완구까지 세 가지 기능을 갖췄다.

 

24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젯키즈'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지의 '올해 최고 발명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타임지는 2001년부터 매년 여행, 교육, 의료 등 26개 부문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100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스토케 젯키즈는 여행 부문 최고 발명품으로 선정됐다.

 

[사진 제공 = 스토케]

 

젯키즈는 장거리 비행을 힘들어하는 아이를 위해 파일럿이었던 아빠가 직접 고안한 제품이다. 여행 캐리어로서 장난감, 옷, 세면도구 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최대 20L까지 수납할 수 있다.

 

슬리핑 키트를 활용하면 좌석과 매트리스를 연결해 침대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가 누울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연출해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좌석 침대 모드는 만 2세부터 최대 신장 130cm의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다만 항공기 내에서 사용할 때 좌석 연장 기능을 허용하는 항공사인지 확인해야 한다.

 

 

 

승용 완구로도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만 3세부터 35kg의 아이까지 탈 수 있다. 충격을 흡수하는 360도 회전 바퀴가 앞부분에 장착돼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아이가 잡는 핸들용 스트랩, 발 받침대가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즐길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젯키즈는 세계에서 유일한 기내 휴대형·수면형 프리미엄 유아 캐리어로 여행의 출발부터 대기, 이동 시간 내내 아이의 휴식과 놀이를 책임지는 만능 유아용품"이라고 말했다.

[신유경 기자] 매일경제 

 

14 Latest Gadgets and Inventions 2021 | You Should Have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