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환경폐해에 경종을 울리는 공중에 매달린 거대 수도꼭지 Giant “Faucet” Spewing Single-Use Plastic Urges Us To Reconsider Our Plastic Use

 

 

벤자민 본 웡(Benjamin Von Wong)

 

  일회용 플라스틱의 축적은 우리가 환경에 대한 우리의 피해를 볼 수 있는 가장 눈에 띄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러한 오염 물질들은 우리의 쓰레기 매립지와 바다를 막히게 하고, 우리는 그것들의 사용을 없애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세계적인 유행병은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우리의 의존도를 증가시켰을 뿐이다; 이 물질의 소비는 250에서 300% 증가했다. 예술가이자 활동가인 벤자민 본 웡(Benjamin Von Wong)은 이 끔찍한 문제에 빛을 비추고 우리가 문제를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그의 힘을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나는 항상 플라스틱 오염이라는 지루한 문제를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Von Wong은 쓰고 있다. 이전에, 그는 18,000개의 플라스틱 컵으로 이루어진 크리스탈 동굴뿐만 아니라 168,000개의 플라스틱 빨대로 만들어진 3.3m 높이의 파도를 만들었다. 시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생각을 자극하는 이미지는 우리가 소비하는 방식을 재고해 줄 것을 간청한다.

 

자이언트 플라스틱 탭이라는 제목의 Von Wong의 최근 작품은 지금까지 그의 가장 야심찬 작품이다. "프랑스 캐나다 대사관이 손을 내밀어 플라스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미술 시설을 지을 수 있는지 물어봤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이것은 제가 예술 작품 이상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였다. #TurnOffThePlasticTap으로 세계를 초대하는 심볼을 만들 수 있는 기회였다."

 

해시태그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예술가와 그의 팀은 1회용 플라스틱 더미를 뿜어내는 거대한 수도꼭지를 만들었다. 이 플라스틱은 청소병, 물병, 그리고 식료품 선반에 줄지어 있는 다른 재료들이다. 

 

 

 

 

본 웡은 또한 이 프로젝트의 모든 재료가 어떻게 재사용되었는지 보여주는 매력적인 비하인드 사진을 공유한다. 예를 들어, 수도꼭지는 폐기된 환기 덕트로 만들어졌고 지게차에 장착되었다. 플라스틱 "물"은 분류되고, 찌르고, 함께 꿰어져서, 설치와 분해가 용이하여 여러 장소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본 웡은 이 사진들을 그의 프로젝트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본다. 그는 모든 사람들을 초대해서 인식을 확산시키고 창의력을 향하도록 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Benjamin Von Wong: Website | Instagram | Facebook | YouTube

My Modern Met granted permission to feature photos by Benjamin Von Wong.

 

(Source: 

https://mymodernmet.com/benjamin-von-wong-giant-plastic-tap/)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