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헌혈 안해도 되나?...실험실 배양 혈액, 세계 최초 임상시험 투여 VIDEO:Lab-grown blood given to people in world-first clinical trial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5(Sat) 2022 CONPAPER

 

세계 최초의 임상시험에서 

사람들에게 투여한 실험실 배양 혈액

 

정기적 수혈에 의존하는 사람에 유용

 

  실험실에서 배양된 혈액이 세계 최초의 임상시험에서 사람들에게 투여되었다고 영국 연구진이 말했다.

몇 스푼의 양에 해당하는 아주 작은 양은 그것이 몸 안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테스트되고 있다.

 

 

 

  1. 나이가 들면 좋아지는 것
  2. 껌 씹는게 이렇게 좋을 줄이야 Surprising Benefits of Chewing Gum

 

수혈의 대부분은 기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소매를 걷어붙이는 사람들에게 항상 의존할 것이다.

하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손에 넣기 어려운 필수적이지만 매우 희귀한 혈액형을 만드는 것이다.

 

이것들은 낫 세포 빈혈과 같은 조건들을 위해 정기적인 수혈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하다.

 

만약 혈액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다면, 신체는 혈액을 거부하기 시작하고 치료는 실패한다. 이 수준의 조직 매칭은 잘 알려진 A, B, AB, O 혈액형을 넘어선다.

 

브리스톨 대학의 애슐리 토이 교수는 몇몇 단체들은 "정말 희귀한 혈액은 이 나라에서 기부할 수 있는 사람은 10명뿐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현재, 봄베이 혈액형은 오직 3개 단위 - 인도에서 처음 확인 - 영국 전역에 재고가 있다.

 

 

 

그러면 혈액은 어떻게 배양될까?

 

이 연구 프로젝트는 브리스톨, 케임브리지, 런던 및 NHS 혈액 및 이식 팀의 팀을 결합한다. 그것은 폐에서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에 초점을 맞춘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다.

 

그들은 1파인트의 혈액(약 470ml)을 정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자기 구슬은 적혈구가 될 수 있는 유연한 줄기세포를 추출하는 데 사용된다.

이 줄기세포들은 실험실에서 대량으로 자라도록 권장된다.

그리고 나서 적혈구가 되도록 유도된다.

 

 

 

  1. 고혈압 남자가 수면 부족이면 고장나는 장기
  2. 건강검진...의사들이 욕먹는 이유

 

이 과정은 약 3주가 걸리며, 약 50만 개의 줄기 세포가 모여 500억 개의 적혈구가 생성된다.

이것들은 여과되어 약 150억개의 적혈구를 이식하기에 알맞은 발달 단계에 도달한다.

 

토이 교수는 "우리는 미래에 가능한 한 많은 피를 만들고 싶기 때문에 내 머릿속의 비전은 정상적인 헌혈에서 지속적으로 피를 생산하는 기계들로 가득 찬 방"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bbc.com/news/health-63513330)

 

First human patients receive transfusions of lab-grown blood cells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5(Sat) 2022 CONPAP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