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트위터 거금 주고 살 가치 없다...인수 포기 선언 Elon Musk says he won't buy Twitter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88백만 구독자 트럼프의 트위터 복귀 거절도 한 몫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머스크는 28일(현지시간)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한에서 트위터가 자사 플랫폼에서 가짜 계좌가 만연하고 있는 것에 대해 "거짓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표현"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는 회사가 자신의 사업을 평가해야 한다고 말하는 데이터와 정보를 공유해야 할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일론 머스크가 2022년 5월 2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리는 2022 멧 갈라에 도착하는 모습 Getty Images를 통한 Angela Weiss/AFP

 

머스크의 변호인인 마이크 링글러는 "트위터는 머스크의 요청을 무시하기도 했고, 때로는 정당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이유로 거절하기도 했으며, 때로는 머스크에게 불완전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 정보를 주면서 이에 응하겠다고 주장하기도 했다"고 썼다.

 

 

 

법률 전문가들은 머스크가 거액의 벌금을 물어야 하는 상황에서 이 440억 달러 계약을 파기할 충분한 근거가 될 수 없다고 말한다. 머스크의 편지에 대해, 트위터 이사장은 고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위터보드는 머스크와 합의한 가격과 조건으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합병 합의를 강제하기 위한 법적 조치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브렛 테일러는 트윗에서 "우리는 델라웨어 찬세리 법원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기업 분쟁을 다루는 델라웨어 법원을 언급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pr.org/2022/07/08/1110539504/twitter-elon-musk-deal-jeopardy)

 

머스크 인수 후 트위터 팔로워들의 급격한 변동...왜 ㅣ 트루스 소셜 앱 웹브라우저에 5월 말 출시 Twitter confirms fluctuations in follower counts after Musk dea..ㅣ Truth Social app to be available via web browser ‘en..

 

 

https://conpaper.tistory.com/10260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