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때 돈 아낄 수 있는 비결 Expert Advice on Why Planning Travel in Advance Saves Big Money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your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가장 돈 아낄 수 있는 여행 요일은?

 

   영국 더선에서 휴가를 떠날 때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첫 번째는 여행 날짜를 바꾸는 것이다. 가장 덜 인기 있는 시기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스카이스캐너 여행 동향 및 여행지 전문가 로라 린제이(Laura Lindsay)는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을 통해 여행 가고 싶은 주간에서 가장 싸게 갈 수 있는 요일을 찾을 수 있고 만약 여행 날짜에 정말 상관이 없다면 가장 싸게 갈 수 있는 주나 달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휴가 때 돈 아낄 수 있는 비결 Expert Advice on Why Planning Travel in Advance Saves Big Money
USA Today edited by kcontents

 

두 번째는 여행을 가는 요일을 고려하는 것이다. 우선 토요일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그리스로 여행을 가는 경우 목요일에 가는 것보다 토요일에 갈 때 가족 구성원 4명 기준으로 평균적으로 244 파운드(약 38만원)가 더 들게 된다. 또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요일에 여행을 가는 것이 가장 비효율적이고 수요일에 여행을 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다.

 

세 번째는 현지 음식점을 이용하는 것이다. 여행지에 도착하게 되면 음식에 소비를 많이 하게 되는데 식비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지 어드벤처스(G Adventures)의 상무이사 브라이언 영(Brian Young)은 “우리는 항상 여행객들에게 최대한 현지 음식점에서 먹을 것을 권한다”며 “현지 식당이 관광객 중심의 식당에 비해 더 저렴할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로 부를 재분배하고 현지 식당을 지원하고 지역의 별미들을 맛보는 데 좋다”고 이야기했다.

[장수진 여행+ 인턴기자] 매일경제 

 

 


 

휴가 계획 미리 짜는 데 최소 1개월 이상 걸려

 

  예산 휴가를 계획할 시기가 있었다면, 지금은 인플레이션이 1981년 이후 가장 높은 비율로 진행되고 있다. 항공료와 숙박비에서 휘발유와 렌터카에 이르기까지 여행 가격은 전반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See: Best Cities To Retire on a Budget of $1,500 a Month
Find: 9 Bills You Should Never Put on Autopay

 

사전에 일찌감치 계획을 세워라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여행자들이 렌탈을 찾는 것을 돕는 자동화와 인공지능을 사용하는 플랫폼인 바캉스렌터가 1,000명 이상의 예산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최상의 비용 절감 계정: 전국 평균의 5배에서 10배까지 금리가 높은 상위 은행에서 고금리 저축 계좌를 선택하여 지금 바로 저축을 시작하라.

 

이 조사는 평균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데 4개월 혹은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린 여행객들이 한 달 미만의 여행을 계획한 여행객들보다 숙박과 여행비용(370달러)을 현저히 적게 쓴다는 것을 발견했다.

 

응답자의 절반 이상(55%)은 4개월 이상 걸린 14%를 포함해 휴가 계획을 미리 짜는 데 최소 1개월 이상 걸렸다.

 

휴가 때 돈 아낄 수 있는 비결 Expert Advice on Why Planning Travel in Advance Saves Big Money
WanderWisdom

 

돈을 유용하게 써라

사전 휴가 계획은 여러 가지 면에서 돈을 절약한다.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당신이 비행기를 훨씬 일찍 예약함으로써 더 저렴한 항공료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호텔 요금과 목적지를 비교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이 있다.

 

 

 

적게는 한 달 전부터 계획을 짜는 것도 휴가 예산을 짤 수 있는 시간을 주기 때문에 유익하다. Ally Bank 웹사이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사전예산은 당신이 갑작스러운 지출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약 시와 부재 시 예산을 편성하고 이를 고수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려해야 할 비용은 다음과 같다.

 

항공료

숙박

교통(택시, 렌터카, 기차, 버스)

음식

엔터테인먼트(박물관, 투어, 라이브 쇼)

쇼핑

 

바캉스 렌터 설문 조사의 목적상, 저가 여행자들은 휴가당 1,500달러 이하의 돈을 쓰는 사람들이다. 응답자들 중, 예산 친화적인 휴가에 대한 평균 지출은 957달러였으며, 개별 비용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었다.

 

교통비: $204

숙박: $236

음식: $200

활동: $154

엔터테인먼트: $163

 

Z세대 응답자들은 평균 지출이 754달러로 가장 저렴했다. 밀레니얼 세대(953달러)와 베이비붐 세대(1010달러)가 뒤를 이었다. X세대 응답자들은 평균 1,023달러로 가장 많은 돈을 썼다.

 

예산 여행자의 절반 이상(57%)이 주 밖으로 나갔고 32%가 주 내에 머물렀으며 11%가 다른 나라를 방문했다.

 

휴가 비용 절감과 관련하여, 다음은 예산 여행자들이 사용하는 상위 3가지 전략

비수기 여행(53%): 비수기 여행은 숙박, 렌터카, 레스토랑 및 관광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단점은 이상적이지 않은 날씨의 가능성과 지역 명소의 개장 시간 단축이다.

 

 

 

저렴한 운송 수단 선택(42%): 만약 당신이 비행기를 타는 것보다 운전하거나 기차를 타는 것이 더 싸다는 것을 안다면, 가장 저렴한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비행기를 타야 한다 하더라도 가장 좋은 거래를 찾기 위해 할인 항공사를 알아봐야 한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지내기(39%): 여기 숙박비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주 보지 않는 사람들과 양질의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시내에 있는 동안 하룻밤 근사한 저녁 식사에 초대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라.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gobankingrates.com/saving-money/travel/expert-advice-planning-travel-in-advance-saves-big-mone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