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 발견 ㅣ 세상에서가장 큰 민물고기 5종 VIDEO:Giant stingray caught in Cambodia is world’s largest freshwater fish ㅣ 5 Largest Freshwater Fish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your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캄보디아에서 잡힌 거대한 가오리

 

   지금까지 기록된 가장 큰 민물고기는 지난 주 캄보디아의 메콩강 연안에서 잡혔다: 주둥이에서 꼬리까지 4미터에 무게가 300킬로그램이나 나가는 거대한 민물 가오리다.

 

이 발견은 중요한 물고기 산란장과 이주 통로를 지원하고 이라와디 돌고래와 거대한 연조개 거북과 같은 다른 거대한 물고기 종과 멸종 위기에 처한 종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는 민물 서식지의 다양성으로 알려진 메콩강 일대에서 일어났다.

 

캄보디아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 발견
WebTimes

 

지역 어부들은 이 지역의 수중 생활을 기록하기 위해 연구자들과 협력하여 이 광선을 측정한 모니터링 팀에 경고를 보내고, 광선의 행동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음향 태그를 부착했으며, 광선을 야생으로 돌려보내는 것을 용이하게 했다.

 

전문가들은 이번 발견이 메콩강의 자연 흐름을 변화시킨 주요 수력발전 댐을 포함해 수많은 개발 위협에 직면해 있는 메콩강의 위태로운 점을 강조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우리의 강과 호수를 보호하라는 신호다,"라고 그들은 말한다.

 

 

 

지금까지 기록된 가장 큰 민물고기는 지난 주 캄보디아 북부의 강 생물 다양성을 기록하기 위해 연구원들과 협력한 한 어부에 의해 메콩강에서 포획되었다. 4미터(13피트)의 멸종 위기에 처한 거대한 민물 가오리는 6월 13일 측정되기 전에 강에서 끌어올려져 야생으로 다시 방사되었다.

 

몸무게가 300kg에 육박하는 리바이어던 가오리는 2005년 태국에서 잡힌 293kg의 메콩 자이언트 메기(팡가시아오돈 기가스)를 능가한다.

 

전문가들은 메콩강은 최근 몇 년 동안 가뭄으로 인해 수력 발전 댐이 강의 자연 흐름을 변화시키고 낮은 강 수위를 악화시키는 등 많은 개발 위협에 직면해 있다는 점을 이번 발견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것은 완전히 놀라운 발견이고, 이 종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그것이 살고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은 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정당화한다,"라고 USAID가 후원하는 Mekong 프로젝트의 어류 생물학자이자 리더인 Zeb Hogan은 성명에서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news.mongabay.com/2022/06/giant-stingray-caught-in-cambodia-is-worlds-largest-freshwater-fish/)

 

World's largest freshwater fish caught in Cambodia

https://youtu.be/_Iw2tsmnkGY

 


 

세상에서가장 큰 민물고기 5종

 

1. 화이트 철갑상어

흰 철갑상어는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이다; 그들은 무게가 1,500파운드 이상 나가고, 길이가 6m이며, 100년 이상 살 수 있다.

 

세상에서가장 큰 민물고기 5종
Whiskey Rif

 

2. 엘리게이터 가피쉬

엘리게이터 가피쉬는 평균적으로 무게가 100파운드이고 길이는 2.4m에서 3.6m에 이른다.

 

3. 자이언트 민물 끈 가오리

거대한 민물 끈 가오리는 1990년까지 과학에 의해 발견되지 않았다. 동남아시아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북부의 깊은 강에서 서식한다.

 

4. 메콩 자이언트 메기

메콩 자이언트 메기는 종종 부드러운 거인으로 불리는데, 그 이유는 메콩이 식물과 해조류를 먹고 살기 때문이다.

 

5. 아라파이마

파이체(paiche) 또는 피라루쿠(pirarucu)라고도 알려진 아라파이마는 아마존 분지의 열대 우림 강에서 발견되는 공기 호흡 물고기다. 그것은 길이가 2.7m이고 무게가 440파운드까지 나가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 중 하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adventure.howstuffworks.com/outdoor-activities/fishing/fish-conservation/fish-populations/5-largest-freshwater-fish.htm)

 

TOP 3 BIGGEST STURGEON CAUGHT ON CAMERA! (compilation)

https://youtu.be/XqWsPcKdvbA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