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의 말말말] 플로리다 주지사 데산티스 대통령 지지 선언 ㅣ "트위터 갖고 싶다" VIDEO: Elon Musk says he’s leaning toward casting presidential vote for Ron DeSantis in 2024
34대 의회 특별선거
공화당 마이라 플로레스에 투표
론 드 산티스 플로리자 주지사는
리틀 트럼프라 불려
유력한 2024년 대선 후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26일 새벽(현지시간) 텍사스 34대 의회 특별선거에서 공화당 마이라 플로레스에게 투표했다고 밝혔다.
"나는 마이라 플로레스에게 투표했다 – 처음으로 공화당에 투표했다. 2022년에 거대한 붉은 물결" – 머스크는 한 트위터 사용자에 대한 답변에서 말했다.
공화당의 마이라 플로레스 후보가 화요일 밤 텍사스에서 대승을 거두며 파란 의석을 빨간색으로 물들였다.
일론 머스크는 자랑스럽게 플로레스에게 투표했다고 발표했다.
또 다른 사람은 머스크에게 2024년 대통령에 공화당 후보를 찍을 것이냐고 물었고 그는 "TBD"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한 트위터 사용자가 그에게 "어느 쪽으로 기울고 있나"고 묻자 "드 산티스"라고 답했다.
론 드산티스(R) 플로리다 주지사는 일론 머스크의 지지에 대한 질문을 받고 "2022년에 집중하지만 일론 머스크와 함께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제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지지를 환영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인수 의욕 확인 기대 - WSJ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 주식회사(TWTR)를 소유하고 싶다는 자신의 바람을 거듭 밝힐 것으로 보인다.N) 월스트리트저널은 그가 3일 소셜미디어 회사 직원들과 만나 이 문제에 정통한 한 인사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Elon Musk says he’s leaning toward casting presidential vote for Ron DeSantis in 2024
- 연평도 해수부 공무원 피격 사건...결론⋯
- 화물연대 총파업 끝났는데도 건설업계가⋯
- MZ 세대의 자동차 보험료 절약 노우 하우
- 확 달라진 재벌 3,4세들... 도넛 사들고⋯
- 건설공사 대금 유용, 체불 방지 위해 고⋯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