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에서도 보수 물결] 미 극좌익 도시''샌프란시스코', 무법천지 정책 무너진다 VIDEO: San Francisco DA Boudin speaks out after city voted to recall

 

최악의 범죄도시된 샌프란시스코

시민들 "더 이상 못 참겠다!"

 

조지 소로스파 급진좌파 검사장 쫓아냈다!

샌프란시스코 수석검사 체사 부딩의 소환(Recall)에 60% 투표

캘리포니아에서도 보수 물결!

 

LA 시장 예비선거, 

공화당 릭 카루소 후보 133,059표 42.14% 1위

 

민주당 캐런 배스 후보 116,688표 36.95%로 2위.. 케빈 드레온 7.49% 3위

릭 카루소와 캐런 배스, 1-2위로 결선 진출.. 11월8일 중간선거 맞대결

 

   샌프란시스코는 1906년 이래로 또 다른 거대한 지진에 의해 흔들리기를 기다려왔다. 

 

이번 주 화요일 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좌익 도시의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그들의 수석 검사와 그를 데리고 도시를 굴복시킨 범죄에 대한 극도로 깨어 있는 관용적인 정책을 압도적으로 폐기하기로 투표했을 때 마침내 그 일이 찾아왔다.

 


 

*국민소환제(國民召還制 / Recall)

선거를 통해 선출된 대표를 선거권자들이 투표로 파직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말한다. 주로 자질이 없는 주제에 나라를 망치는 '불량' 대표가 그 표적이다. 지방정부의 대표에 적용하는 경우 주민소환제(住民召還制)라고 부른다.

 

 

 

샌프란시스코  약 60% 유권자가 진보좌파의 인물인 샌프란시스코 수석검사 체사 부딩의 소환(Recall)에 투표했다.

 

소환투표로 쫒겨난 샌프란시스코 수석검사 체사 부딩 New York Post

 

태평양 연안에서, LA의 유권자들이 좌파 지도자들의 최악의 본능으로부터 도시를 괴롭힌 범죄와 방랑을 구하겠다고 약속한 전 공화당 억만장자 사업가 릭 카루소를 지지하면서, 심판의 날이 계속되었다.

 

심지어 완고한 할리우드 자유주의자들조차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카루소를 지지하는 것으로 드러났지만, 그가 50%의 문턱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좌파 라이벌인 카렌 배스와 11월 결선투표를 앞두고 있다.

 

기네스 팰트로, 킴 카다시안, 케이티 페리, 래퍼 스눕 독이 그들이다. 한때 버락 오바마를 위한 모금 파티를 주최하기 위해 LA의 집을 열었던 팰트로는 인스타그램에서 '우리는 거리를 깨끗이 청소하고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릭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2020년 5월 미니애폴리스의 남성 조지 플로이드의 끔찍한 살해에 대한 국제적인 항의는 민주당 자치단체들이 대부분 무시한 수개월에 걸친 폭동과 약탈을 촉발시켰다.)

 

2년 전만 해도 미국이 아프리카계 미국인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한 폭동의 격분 아래 불타고 있는 상황에서, 아무도 감히 그런 감정을 표현하지 못했을 것이고, 특히 민주당의 요새인 틴셀타운의 대표적인 빛일 것이다.

 

 

 

마찬가지로 진보적인 LA 지방 검사인 조지 가스콘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부딘 씨와 같은 방식으로 그를 보낼 수 있는 충분한 지지를 곧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그에게 경고하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았다.

 

 

(샌프란시스코는 마약 주사기들이 포장도로와 마약상들을 어지럽히고 헤로인이나 치명적인 오피오이드 펜타닐을 파는 마약 중독자 도시가 되었다.)

 

저명한 보수 칼럼니스트 브렛 스티븐스는 이번 주 투표 후 뉴욕타임즈에 '파괴적인 진보 이데올로기의 10년이 마침내 끝나가고 있는가?'라고 물었다.

 

카루소 LA 시장후보 radiokorea.c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an Francisco DA Boudin speaks out after city voted to recall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0905799/San-Francisco-ditches-progressive-chief-prosecutor-crime-tolerance-writes-TOM-LEONARD.html#v-9011620947017352914

 

 

 

(Source: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0905799/San-Francisco-ditches-progressive-chief-prosecutor-crime-tolerance-writes-TOM-LEONARD.html)

 

https://youtu.be/LulsFP2JKuI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