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접대 상납 뇌물수수 범죄자 '이준석' 더 이상 도망 갈 곳이 없다"

 

신평 변호사,

"이준석 성접대 방식 고약, 증거인멸도 시도…물러나라"

 

   윤석열 당선인을 지지했던 신평 변호사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성접대 의혹'이 사실이라는 느낌이 든다며 "젊을 때 실수라고 보기엔 너무 고약한 일이다"라면서 정치판에서 떠날 것을 요구했다.

 

그동안 관망하던 더불어민주당도 이준석 대표의 공식 해명을 요구하고 나서는 등 불을 지피고 있다. 

 

이제껏 보호해주던 민주당도 포기해

국힘당, 더 이상 쓰레기되지 말고 얼른 내보내!

(편집자주)

 

"성접대 상납 뇌물수수 범죄자 '이준석' 더 이상 도망 갈 곳이 없다"
이준석  © News1

 

신 변호사는 7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가 성접대와 뇌물수수 의혹에 이어 그 증거인멸의 시도가 드러나는 모양인데 그는 일체 언급을 하지 않는다"라고 지적했다.

 

신 변호사는 "오랜 법조 경험을 거친 내 입장에서 전후의 맥락을 볼 때 이 대표가 성접대와 뇌물수수를 한 것이 맞다고 본다"라고 아니 땐 굴뚝에서 연기가 나지 않는다고 했다.

 

 

 

이어 "젊었을 때의 일시적 실수라고도 볼 수 있지만 그러기에는 뇌물 액수가 너무 크고 성접대의 방식도 고약하다"고 비판한 뒤 "앞으로도 그에게 공적인 일을 처리함에 있어서 공정하고 깨끗한 태도를 더욱 기대하기 힘들다고 본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신 변호사는 "나아가 측근 인사를 보내 증거인멸을 시도하기까지 했다고 하니 이런 일련의 일들은 그의 전체적 평판에 대단히 어두운 그늘을 지우게 한다"며 "이제 그는 물러나는 것이 우리가 가진 최소한의 양식에 부합하지 않을까"라는 말로 '이준석 떠나라'고 등을 떠 밀었다.

 

강성 보수 성향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이준석 대표가 2013년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로부터 성접대를 받았다, 측근 김철근 대표정무실장이 거액의 투자를 보장하는 등 증거인멸을 시도했다"고 공세를 펼쳐 왔다.

 

이 상황에 더불어민주당도 올라탔다.

 

오영환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7일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에서 "제1야당 대표이자 곧 집권여당의 대표가 될 사람이 성접대도 부족해 증거인멸을 교사한 것이 사실이라면 이는 대단히 심각한 문제다"며 "어물쩍 넘어갈 사안이 아니니 이 대표의 분명한 해명과 수사 협조를 기대한다"고 몰아세웠다.

 

가세연과 시민단체 사법시험준비생모임(사준모) 등이 이 대표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알선수재) 혐의로 검찰에 고발, 해당 건은 지난 1월 7일 서울경찰청으로 이송돼 수사가 진행 중이다.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buckbak@news1.kr

 

 

 

국힘은 뭐가 두려워 입당도 못하게 하나...

성접대에 증거인멸 범죄자가 그리 자랑스러운가?

 

"성접대 상납 뇌물수수 범죄자 '이준석' 더 이상 도망 갈 곳이 없다"


이준석 '성상납' 증거인멸 7억원 각서 대공개

https://conpaper.tistory.com/102016

 


"성접대 상납 뇌물수수 범죄자 '이준석' 더 이상 도망 갈 곳이 없다"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