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로봇 햄버거 자판기 VIDEO:The world’s first burger vending machine
경제문화 Economy, Culture/푸드얘기 Food2022. 4. 5. 16:32
만약 스스로를 햄버거 감식가라고 생각한다면, 자판기에서 나오는 햄버거를 비웃을지도 모른다. 지난주 뉴저지의 뉴포트 센터 몰 2층에 문을 연 로보버거라고 불리는 최초의 로봇 햄버거 자판기를 알게 된 후 저는 조금 더 의심스러웠다. 과연 맛이 있을까.
자판기 음식에 대한 나의 인식은 한입에 완전히 바뀌었다. 로보버거는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식사를 준비하는 식품 산업에서 혁명의 시작일 뿐이다.
약 12평방피트를 차지하는 이 기계의 선홍색 외관은 내가 가까이 갔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줄 서 있는 손님들은 그 기기에 올인했고, 나는 햄버거가 어떻게 생겼고 맛이 날지 무척 궁금했다.
다른 자판기처럼, 간단히 전원 콘센트에 꽂는다. 차이점은 로보버거는 보통 자판기에서 볼 수 있는 감자칩 봉지와는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레스토랑 품질의 버거를 요리한다는 것이다.
로보 셰프가 패티를 굽고, 빵을 굽고, 조립하고, 6분 후에 6.99달러에 음식을 배달하는 동안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고객들은 치즈, 케첩, 머스타드를 햄버거에 추가할 수 있다. 이 기계는 카드, 애플페이, 구글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oday.com/food/trends/roboburger-worlds-first-burger-vending-machine-rcna22838)
First Robot Burger Vending Machine Revi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