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프라이머리(예비선거), 2만7000여 통 부적격 우편투표 거부 Texas flagged 27,000 mail ballots for rejection in primary
2020년 대선 부정선거 논란으로
텍사스 애봇 주지사 우편투표 법 개정
투표용지 봉투에 운전면허증 또는
사회보장번호와 같은 식별번호 기재해야 유효
오스틴, 텍사스 (AP) ; 미국 전역에서 제정된 새로운 투표 제한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텍사스의 우편 투표용지 2만7천 장 이상이 거부(Rejection)로 표시돼 크고 작은 카운티에서 민주당과 공화당의 투표가 위태로워졌다고 AP통신이 분석했다.
미국 한국 정치권 부정 투표가 습관화
선거제도 쇄신해야
이로써 텍사스의 우편투표 거부율은 이전 선거를 크게 능가할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 카운티가 3월 1일 예비선거에서 개표한 이 수치는 2020년 선거 이후 공화당이 새로운 선거규칙을 서둘러 시행하면서 양당의 수천 명의 유권자들이 얼마나 더 힘들어했는지 보여주는 가장 좋은 그림이다. 몇몇은 결국 개표가 전혀 되지 않게 될 것이다.
일반 선거에서는 우편 투표가 거부되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드물다. 그러나 AP가 입수한 카운티별 집계에 따르면 텍사스 프라이머리(예비선거)에서 우편 투표자들의 초기 거부율은 120개 카운티에서 약 17%였다. 이들 카운티는 텍사스 프라이머리(예비선거)에서 300만명의 유권자 중 대부분을 차지했다.
초기 수치는 텍사스 주의 우편 투표용지 중 1% 미만이 거부된 것으로 연방 데이터가 보여주었던 2020년 총선을 훨씬 능가할 것임을 시사한다.
휴스턴의 파미엘 개스킨(75)은 "3번의 시도와 28일이 걸렸지만 투표권을 얻었고 투표했다"고 말했다. 많은 거부된 우편물 유권자들처럼, 그녀는 텍사스의 새로운 법이 요구하는 것과 일치하는 신분증 번호를 제하지 않았다.
현재로서는, 그 숫자들은 얼마나 많은 텍사스 투표용지가 효과적으로 버려졌는지를 나타내지는 않는다.
유권자들은 지난 가을 그레그 애벗 공화당 주지사가 서명한 전면적인 법에따라 대부분의 경우 신분증을 제시해야 하는 우편 투표용지를 수정해야 했다.
새로운 요구사항에는 투표용지 봉투에 운전면허증 또는 사회보장번호와 같은 식별번호를 기재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 숫자는 카운티의 기록과 일치해야 합니다. 투표가 부결되면 온라인 투표추적시스템을 통해 주민번호를 추가하고 군 선거사무소에 직접 찾아가 문제를 고치거나 선거 당일 가투표로 투표할 수 있다.
카운티 선관위는 많은 경우 유권자들에게 제때 연락을 취하기 위해 열렬히 노력했으며 텍사스에서 거부된 투표용지의 전체와 최종 집계가 앞으로 며칠 안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여전한 논란의 우편투표
민주당 경선 예비선거에서 1만표 집계 누락
텍사스 주의 가장 큰 카운티가 "원래 선거일 밤 개표에 추가되지 않은(미집계) 약 1만 개의 우편투표용지를 확인했다"고 밝힌 후, 두 개의 주목할 만한 민주당 예비선거가 새로운 수준의 불확실성을 갖게 되었다.
해리스 카운티는 화요일 예비선거가 끝난 후 주말에 투표용지가 표 컴퓨터로 스캔되었지만 "비공식적인 최종 결과의 일부로 전송되고 집계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군 당국은 이번 투표 결과가 20일 개표에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민주당 경선에서 휴스턴 시내와 북동부 지역을 대표하는 의석을 얻기 위해 현직 주 하원의원이 출마했다. 해롤드 5세 더튼 주니어는 경쟁자인 캔디스 휴스턴을 50.8% 대 49.2%로 136% 앞섰다
https://www.texastribune.org/2022/03/06/ballots-harris-county-democratic-primary
- 진짜 생일, 가짜 생일 [함인희]
- [개통 소식]서울~ 남양주 연결 ‘진접선⋯
- 산업안전보건연구원, 근로환경조사 결과⋯
- 인터넷 신청 시 대칭(FTTH, FTTB) 비대⋯
- 부동산 정책 문 정부와는 뭔가 달라도⋯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