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이전 1위 할리 데이비슨이 높이 평가한 100만 달러 가격은 이전 10위 보다 거의 13만 달러나 더 낮은 가격인 반면, 최신 타이틀 보유자인 니만 마커스 리미티드 에디션 파이터에 비하면 "보잘것없는" 것처럼 보인다. 1100만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YouTube

 

이것을 두 배로 놀랍게 만드는 것은 니만 마커스 리미티드 에디션 파이터가 그것의 매우 독특한 디자인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들기 전에 11만 달러에서 시작되었고 결과적으로 그것의 시장 가격이 급등했다는 것이다.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확실한 징조인가? 우연이 아니고, 어떤 경제학자가 말하듯이, 트렌드를 예측하는 것은 미래를 확인하기 위해 수정 구슬에 의존하는 것만큼 다루기 어렵다.

 

그러나 변하지 않은 것은 이 두 바퀴 달린 금속 말들이 그들의 살과 피 같은 고대 상대들이 칭기스칸, 알렉산더 대왕,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같은 사람들의 열정의 대상이 되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마음과 관심을 사로잡는 데 실패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왜 남성들이 비싼 자전거를 사는지 궁금하다면 - 우리 목록에 있는 이런 놀이기구들은 신경쓰지 말고, 그냥 평범한 할리로...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스즈키는 1999년에 1300cc 하야부사를 출시했고 2008년에는 AEM 탄소 섬유 하야부사를 출시했다. 시속 188마일의 속도를 쉽게 낼 수 있는 하야부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모터사이클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오토바이는 기술적 성능, 디자인, 프레임워크, 그리고 전망에 따라 가격이 매겨진다. 또 다른 방법은 한정판으로 만들기 위해 일정 수량만 생산하는 것이다.

Ducati Macchia Nera는 운전 중 뒤에 까맣게 그을린 포장도로를 만들 수 있다는 유머러스한 제안에도 불구하고 순수 속도 면에서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대형 자전거와 경쟁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297파운드의 놀라운 경량화를 위한 티타늄과 탄소 섬유 소재는 비전에 의해 예술적 기여를 했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NCR은 $72,500 Desmosedici D16RR로 시작하고 더 가볍고 더 강력하도록 다시 작동한다. 그 결과: $232,500의 도로 미사일 NCR Millona 16.

M16의 모든 곳에 탄소 섬유, 프레임, 스윙암, 휠과 같은 내하력 부품을 포함하여 점검한다. 연료 탱크, 페어링, 꼬리, 펜더도 탄소다. 기계 부품은 티타늄으로 볼트까지 또는 항공전자 등급의 알루미늄이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지난 2007년, 많은 사람들은 큰 자전거에 30만 달러의 가격표가 붙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생각했다. 시대가 어떻게 변했는지, 10년 동안 30만 달러는 쉽게 1위 자리를 잃었고, 대신 세계에서 가장 비싼 10대 오토바이 중 8위만 차지했다.

FE Ti XX는 2,409cc 빌릿 알루미늄 엔진에 의해 구동되어 228PS의 출력을 리어 휠로 전달한다. 탄소 섬유는 무게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자전거에 많이 사용되어 왔다. 이 안장은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가죽 거장 베를루티가 수공예로 만들었다. 9등급 티타늄 배기 파이프에는 세라믹 미디어 샷 피니싱 마감재가 있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닷지 토마호크 V10 슈퍼바이크가 4륜구동 닷지를 양쪽으로 쥐어짜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혼자만의 생각은 아닐 것이다. 이 토마호크 V10 슈퍼바이크는 정말 이상한 짐승같다. 단지 V10 4행정 닷지 바이퍼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만은 아니다. 이 엔진은 2개 이상의 바퀴가 달린 섀시를 쉽게 작동시켜 바스티유에 돌진하기를 기대하는 500마리의 슈퍼차지 조랑말 함대에 의해 끌려가는 느낌을 준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가장 비싼 빅 바이크의 상위 10개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던 것이 이제는 6위 자리만 차지하게 되었다. 그러나 350만 달러에 팔렸고 현재 1200만 달러에 팔리고 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그것은 한때의 왕관을 탈환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여기의 나머지 종목들도 며칠 앞으로 고정 가격을 유지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기 때문이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미 대부분의 큰 오토바이들을 그들 자신의 권리로 예술 작품으로 간주하고 있기 때문에, 문자 그대로 예술 작품인 자전거를 만드는 것은 다음 명백한 단계이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렇게 생각하는 것으로 보이며, 그들의 우주 우주 우주선에서, 그들은 유명한 반란군 우주 실존주의자 예술가 잭 암스트롱과 제휴하여 할리 브이로드에 노란색과 빨간색 페인트를 칠했고, 원래 전 세계에 많은 팡파르 방송 후 100만 달러에 팔았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BMS 네메시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노란 반짝이와 사이드 스탠드가 없어 마치 적갈색 고래처럼 아랫배 위에 납작 엎드린 것처럼 보인다는 점이다.

 

"도망칠까?" 스스로에게 묻는다.

 

사실 이 시스템은 완전히 기능하며, 단측 스윙암 리어 서스펜션과 함께 오토바이를 10인치 들어 올리거나 지상으로 바로 내릴 수 있는 에어 라이드 시스템을 내장하고 있다. 이것은 네메시스가 주차할 때 프레임 레일에 부드럽게 착지하기 때문에 사이드 스탠드를 불필요하게 만든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역사가 길수로 가격은 비싸다. 그리고 350만 달러면 124년 전 이 오토바이가 처음 등장했던 1894년으로 돌아갈 수 있다. 하인리히와 빌헬름 히데브란트는 1894년 뮌헨에서 알로이스 볼프뮐러와 함께 내연기관 모터라드를 생산하기 전까지 증기기관 엔지니어였다. 이 중대한 사건은 살과 피의 말들을 유행에서 벗어나게 하기 시작했고, 그들 자신을 세련된 젠트리들의 상징으로 재탄생시켰으며, 반면 특별한 종류의 남자들은 단순히 이동해 도로를 점령한 두 바퀴의 금속성 휘발유를 많이 사용하는 말들에게 그들의 애정을 옮겼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오토바이크 제조사가 심지어 전문 운전자라도 그들의 모델들 중 하나를 타려고 시도하기 전에 2주간의 교육을 받도록 요구한다면, 당신은 단지 이 자전거에 뭔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이것은 전통적으로 정의된 2-휠 머신이 아니다: 첫째, 언급할 섀시 프레임워크가 없다. 스윙암과 리어 서스펜션은 변속 장치에 부착되고 프론트 서스펜션은 엔진에 부착됩니다. 265파운드의 무게 반점은 전륜의 힘을 스티어링 헤드를 통해 가느다란 포크로 전달한 다음 기계의 나머지 부분으로 전달하기 위한 추가적인 무게를 제거하는 데 있다. 전면 서스펜션은 전방으로 돌출되는 쌍둥이 A 암으로 구성되며, 조향 축을 정의하고 전륜 스핀들을 돌출하는 직립형 서스펜션을 운반한다. 하부 A 암은 사실상 단측 스윙 암이다. 이전의 관절형 전면 끝의 "머디한" 조향 감각을 피하기 위해, 핸들 바는 위로 돌출된 조향 축에 있으며, 그 움직임이 익숙한 직접 조향식 포크의 그것과 같은 느낌이 들도록 정의되어 있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AJS는 오랜 역사와 경마장 유산으로 일찍부터 재정난으로 얼룩진 자전거 제조업체로 1949년에야 겨우 4대의 포큐핀을 생산할 수 있었다. 밝혀진 바와 같이, 레스 그레이엄의 매우 유능한 손아래 있는 이들 중 하나가 1949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다.

오픈 프레임, 알루미늄 합금, 500cc, DOHC 트윈 엔진과 수평 실린더 및 헤드는 포큐핀의 무게 중심을 낮춘다. 그것은 "잼팟" 충격과 텔레드라울식 경주용 포크를 사용한다. AJS의 설계 및 제조 결정은 자전거 전문가 지망생에게 있어 실제적이고 확실한 아이디어의 원천처럼 읽힌다.

 

할리 데이비슨은 그냥 평범해!,,,세계 최고가 오토바이크 톱10 VIDEO: 10 Most Expensive Big Motor Bikes In The World

 

스팀펑크가 니만 마커스 한정판 파이터로 승리를 거두었다! 

니만 마커스 리미티드 에디션 파이터가 나중에 빅 바이크의 상위 10개 목록에서 폴 포지션을 차지하게 될 것을 본 사람은 아마도 가장 높은 순위의 선견자일 것이다. 니만 마커스는 슈퍼바이크보다는 백화점과 잘 어울리는 이름이다.

평론가들이 처음  오토바이를 보았을 때, 그들은 단순히 진화적인 스타일에 의해 감탄했다. 니만은 즉시 무아지경의 반응을 보였고 다음과 같이 말했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 재창조되고 재설계되는 동시에 핵심 요소로 되돌아가는 기계의 진화이다. 그것은 제한된 에디션 파이터 모터사이클의 형태로 우리의 길거리 합법적인 공상과학 꿈이 현실로 다가온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financesonline.com/10-most-expensive-big-motor-bikes-in-the-world-is-harley-davidson-still-a-top-brand/)

 

NEIMAN MARCUS LIMITED EDITION FIGHTER THE MOST EXPENSIVE

 MOTORCYCLE IN THE WORLD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