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점차 수면 위로 드러나는 코로나 조작 정황 ...3년 전 모더나 특허 유전자와 동일한 코드 발견 More evidence Covid was tinkered with in a lab? Now scientists find virus contains tiny chunk of DNA that..
카테고리 없음2022. 2. 25. 11:18
코로나바이러스
모더나 유전자와 19개의 특정 정보 공유
실험실에서 코로나를 조작한 증거가 더 있나?
현재 과학자들은 바이러스가 대유행이 시작되기 3년 전 모더나가 특허를 낸 염기서열과 일치하는 작은 DNA 덩어리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NIH Director's Blog
과학자들이 모더나가 소유하고 있는 유전 물질을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에서 발견한 후, 오늘 실험실에서 COVID가 조작되었을지도 모른다는 새로운 의심이 부상했다.
그들은 대유행 3년 전에 백신 제조사가 특허를 낸 유전자의 일부와 동일한 코드의 작은 조각을 발견했다.
이 바이러스는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다른 코로나바이러스들과 구분짓는 SARS-CoV-2의 독특한 퓨린 절단 부위에서 발견되었다.
이 구조는 바이러스의 기원에 대한 논쟁의 초점 중 하나였으며, 일부 과학자들은 자연적으로 얻어졌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국제 연구팀은 이 바이러스가 실험실에서 인간 세포를 대상으로 실험하는 동안 퓨린 절단 부위가 있는 돌연변이를 일으켰을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모더나의 염기서열이 자연 진화를 통해 무작위로 나타났을 확률이 3조분의 1이라고 주장한다.
WHAT IS THE FURIN CLEAVAGE SITE?'퓨린 클리비지' 사이트는?COVID를 일으키는 SARS-CoV-2는 RNA로 알려진 약 3만 글자의 유전 암호로 전파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푸린이라고 불리는 일반적인 효소에 의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는 12개의 독특한 글자를 지닌 유일한 코로나 바이러스이다. 이것은 결국 바이러스가 이웃 세포들을 더 잘 침범하도록 만든다. 소위 퓨린 절단 부위는 바이러스의 스파이크 단백질에 위치해 있는데, 이것은 우선 인간의 세포와 결합하는 구조이다. 과학자들은 때때로 이 요소를 실험실 바이러스에 더 많이 감염되게 하기 위해 추가하기도 하지만, 자연에서 병원균은 유전 암호를 다른 가족 구성원들과 교환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코로나의 가족 중 알려진 다른 구성원인 사르베코바이러스가 이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푸린은 바이러스의 기원을 연구하는 많은 과학자들에게 음모의 초점이 되어왔다. |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 적어도 전쟁 걱정이 없는 이 곳!...평화⋯
- 올해 3조 767억원 규모 “건설공사 및⋯
- 법적 관점에서 본 건설 현장 사고 시공⋯
- 어쩌나!...원자재·인건비 폭등...건설⋯
- 지난해 최대 매출 '국내 건설기계기업과⋯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