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의 곰 테마 전골 레스토랑 VIDEO:This Japanese Hot Pot Restaurant Features an Adorable Bear Taking a Dip in the Hot Springs
이 일본식 전골 레스토랑은 온천에서 몸을 담그고 있는 귀여운 곰을 특징으로 한다.
솔로 다이닝은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예술이지만, 도쿄의 한 혁신적인 일본 전골 레스토랑은 한 사람의 파티에 목표를 두기로 결정했다. 홋카이도 멘코이 나베 쿠마찬 온센이라고 불리는 이 창의적인 신식당은 약간의 전골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2021년 12월에 처음 문을 열었다.
비록 전골이 전통적으로 나눠 먹는 음식이지만, 이 식당은 1인분 사이즈를 제공하며, 이것이 이 아늑한 작은 장소를 독특하게 만드는 유일한 것만은 아니다. 이 장소를 정말로 차별화하는 것은 변덕스러운 곰 테마의 장식과 사랑스러운 마스코트인 쿠마찬이다.
쿠마찬은 일본어로 작은 곰을 의미한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이미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가와이 장소를 상상하고 있다면, 그 식당의 이름이 여러분을 위해 그 이미지를 완성시켜 줄 것이다. 일본어의 홋카이도 방언으로, 멘코이라는 단어는 귀엽다는 뜻이다. 나베는 일본어로 전골냄비를 의미하고 온센은 온천을 의미한다.
모든 전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육수에 대한 맛을 고르는 것이다. 그리고 구마찬 온천에서는 취향만 고르면 다름 아닌 구마찬이 함께합니다. 이 사랑스러운 작은 곰은 "온천"에서 편안히 몸을 담그면서 식사하는 동안 여러분의 식사 동반자가 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bear-theme-japanese-hotpot-restaurant/)
Teddy bears enjoy shabu-shabu hot springs in Shibuya, Tokyo. "Hot, hot,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