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캐나다 트뤼도 총리를 히틀러에 비유 VIDEO: Elon Musk compares Justin Trudeau to Hitler in meme as he slams him for cracking down on Freedom Convoy..
백신 의무화 등 코로나 규제 비판적인 입장
"백신 접종은 개인적인 선택"
캐나다, 미국처럼 양극화로 가나
자유호송대 리더 연일 체포 강행
일론 머스크는 캐나다의 저스틴 트뤼도 총리를 아돌프 히틀러에 비유했다.
세계 최고 갑부이자 암호화폐 옹호자인 머스크는 이날 새벽 마운티스가 시위에 묶인 암호화폐 지갑을 동결하려 한다는 보도에 대응해 트위터에 밈을 올렸다.
이 그림은 나치 독재자 히틀러를 묘사하고 있다. 나는 예산이 있었다.' '예산'에 대한 언급은 불분명하며, 밈이 캐나다 정부 지출에 대한 이전의 논란으로부터 재활용되었음을 시사한다.
머스크는 캐나다 왕립기마경찰이 캐나다 거래소들에게 시위에 묶인 34개의 암호화폐 지갑의 거래를 중단하라고 명령했다는 코인데스크의 보도에 대해 이렇게 답했다.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백신 의무화 등 코로나 규제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보였다. 그는 지난 12월 자신과 자녀들이 백신을 접종한 사실을 확인하면서 '과학은 분명하지 않다'고 말했지만 백신 의무화에는 찬성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항상 위험한 일을 한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해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백신 접종을 받는 것이 개인적인 선택이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저는 우리가 미국의 자유 침식을 조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머스크는 2021년 캘리포니아에서 텍사스로 이사했다. 머스크는 대유행 기간 내내 공장을 개방해야 하는 의무사항과 규정을 어긴 것에 대해 정부 관계자들과 논쟁을 벌여왔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rudeau says Conservative Party stands with people who 'wave swastik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