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의 15000불 짜리 지속가능한 조립식 주택 VIDEO: Tesla’s NEW $15,000 House for Sustainable Living!

 

일론 머스크, 저택 팔고

5만 달러짜리  조립식 주택에서 살아

 

  이것은 일론 머스크가 가장 최근에 수행하고 실행한 프로젝트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테슬라의 새로운 작은 집이다. 이 세상에 이 사람이 아직 하지 않은 일이 남아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우리가 알다시피, 그는 이미 땅과 공간을 소유하고 있다. 사실은, 때때로 그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여기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이런 집은 그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다.

 

$15,000 House for Sustainable Living!
via youtube

 

일론 머스크 테슬라 모터스 최고경영자(CEO)는 테슬라 차량 한 대보다 훨씬 저렴한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가 공식 발표를 하게 된 것은 바로 이 미친 듯이 작고 지속 가능한 작은 집이었다. 

 

 

 

 

그는 지난 6월 14일 발표에서 자신의 집을 팔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가 이전 게시물에서 자신의 주요 거주지가 보카치카에 있는 5만 달러짜리 주택이라고 말한 것을 보면, 그가 스페이스X에서 임대해 온 스타베이스라고 불러야 한다고 제안하고 싶다.

 

한 추종자는 머스크의 부와 현재 저택 매각에 대한 비판을 거론하며 언론과 '혐오자들'과의 관계에 대해 여전히 딜레마에 빠져 있다고 관측했는데, 이 역시 조롱의 대상이 되고 있다. 

 

$15,000 House for Sustainable Living!
via youtube

 

한편, 같은 추종자는 머스크가 현재 5만 달러짜리 조립식 주택인 Boxabl Casita에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집은 아직 널리 보급되지는 않았지만 곧 보급될 것이며 주택 부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머스크의 테슬라 거주지의 디자이너가 재능 있는 사람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누가 그것을 지었고 누가 그것을 설계했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9VuNK9P1I3U

 

 

Tesla’s NEW $15,000 House for Sustainable Living!

 

 
주방과 욕실 포함 1시간 만에 풀홈이 펼쳐집니다
 
  주방과 욕실 포함 1시간 만에 풀홈이 펼쳐진다.
박스블 카시타는 4만9000달러짜리 주택으로 2.4m 넓이의 상자 형태로 시작해 33.7m2의 주거공간으로 펼쳐져 있다.

$15,000 House for Sustainable Living!
via youtube


냉장고 더블싱크 오븐 식기세척기가 있는 주방과 샤워기·세면기·세면기·카운터·거울·미닫이문이 있는 화장실을 1시간도 안 돼 펼친다.

부자 팀인 파올로(Paolo)와 갈리아노 티라마니(Galiano Tiramani)는 2017년부터 이 아이디어를 프로토타입으로 제작해 왔으며, 최근 그들의 "인스턴트 하우스(instant house)"를 대량 생산하기 위해 15,300m2 규모의 공장에 입주했다. 갈리아노는 "포드는 53초마다 F-150을 제작한다. 우리는 그것을 극복하고 싶다."
 

 



갈리아노는 카시타를 유니버설 빌딩 블록이라고 부르며, 다른 주택 구성을 만들기 위해 쌓거나 나란히 놓을 수 있다고 말한다. 그들은 향후 20x20, 20x30, 20x40, 20x60과 같은 다른 크기의 박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