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의 두 얼굴 Keanu Reeves's Two faces l VIDEO: Movie 'The Matrix Resurrections'

 

#1 키아누  리브스의 기행

 

Keanu Reeves(1964 ~ ) 

키아누 찰스 리브스는 캐나다의 배우이다.

출생: 1964년 9월 2일 , 레바논 베이루트

키: 186cm

연인: 알렉산드라 그랜트 (2018년–)

 

  할리우드 톱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또 노숙자 행색으로 거리에 나섰다.

영국 '더 선'은 28일(현지시각) 뉴욕 브루클린의 한 스튜디오 앞에 앉아있는 키아누 리브스의 사진을 공개했다.

 

키아누 리브스

 

사진 속 키아누 리브스는 노숙자를 떠올리게 하는 복장이다. 키아누 리브스는 덥수룩한 턱수염과, 오랬동안 감지 않은 머리카락, 맨발차림이다.

 

키아누 리브스의 노숙자 기행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촬영이 없을 때는 히피처럼 다닌다고 밝힌 바 있다. 2017년에 본인 소유의 집을 구입해 팬들로부터 노숙 생활을 청산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를 안기기도 했다.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2018-04-30

 

키아누 리브스

 

키아누 리브스
Twitter

 

키아누 리브스
inf.news

 

#2 키아누 리브스의 환생

키아누 리브스가 오늘 9월 2일 57번째 생일을 맞으면서 전 세계가 키아누 리브스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외치고 있다. 이 수줍고 신비로운 생일 남자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성공한 배우들 중 한 명이다. 2016년, The Hollywood Reporter는 리브스가 매트릭스 프랜차이즈를 위해 2억 5천만 달러를 벌어들여 업계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사람 중 한 명이 되었다고 계산했다. 수년간, 리브스는 수많은 영화에 출연했고, 밈이 되었고, 제작사를 시작했고, 두 권의 책을 썼다. 하지만 80년대부터 영화계에 종사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그것을 어떻게 좋아하는지인 그 배우의 사생활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거의 없다. 리브스는 2019년 스티븐 콜버트와 함께한 '레이트 쇼'에 출연해 죽음 이후 무슨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우리를 그리워할 것을 안다"고 답했다. 이 잘생긴 배우의 사진을 보고 축하하기 위해 오늘 밤 그의 영화 중 하나를 보세요.

 

Keanu Reeves'
Keanu Reeves'

John Wick premiere in Los Angeles 2014

Some people could never seen Reeve’s outside of his Matrix “Neo” character but with the release of John Wick in 2014 the movie became a fan favorite.

 

 

 

Keanu Reeves'

 

 

92nd Annual Academy Awards 2021

Reeves will always be one of Hollywood’s most mysterious actors and will go down in history as one of the best actors of all time. His next projects include ‘The Matrix Resurrections’, ‘DC League of Super-Pets’, ‘BRZRKR’ and ‘John Wick 4 & 5’. Happy birthday Keanu!

 

(Source: 

https://www.hola.com/us/celebrities/20210902g20bg3ez4c/keanu-reeves-57th-birthday-1/)

 

#3 매트릭스 4 (The Matrix Resurrections)

 

그는 매트릭스 4로 다시 태어난다

 

The Matrix Resurrections – Official Trailer 2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