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으로 조종되는 전기 자전거 VIDEO: urtopia electric bike is voice-controlled and inspired by the möbius strip
산업과학 Construction,Science/교통해양 Transport, Marine2021. 12. 5. 13:41
유토피아(urtopia) 전기 자전거는 뫼비우스 띠에서 영감을 받아 음성으로 조종된다.
전기 자동차, 오토바이, 스쿠터가 점점 보편화되면서 익숙한 자전거는 미래 교통수단의 강력한 경쟁자로 남아있다.
이제 젊은 글로벌 기업인 urtopia는 합리적인 가격을 우선시하면서 기술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세련된 e-bike를 선보인다. 이름은 결합된 '도시 유토피아'에서 따온 것으로, 분명히 차 없는 미래의 유토피아 비전을 상상하려고 한다.
다른 완전 카본 전기 자전거들은 $4,500 이상 이지만, 이 자전거의 가격은 $1,999에 불과하다.
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속도 및 지형과 같은 외부 요인에 따라 30 ~ 80마일(최대 128km)의 거리를 제공하는 2.5시간 충전의 탈착식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 다른 지역 법에 따라, 미국과 캐나다에서 최고 시속 20마일의 속도가 제공되는 반면, 유럽 모델은 시속 16마일의 제한을 받고 있다.
프레임의 깔끔하게 개선하기 위해 모든 배선이 내부에 배치되어 있다. 이렇게 하면 프레임 내에서 와이어가 보호되어 자전거의 수명이 훨씬 길어진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Recent Article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