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파이 폰이 화성에서도 통화된다고? VIDEO:Tesla's rumoured new 'Model Pi' smartphone designed to work on Mars? Here's what we know — and don't know

 

온갖 궁금증 불러일으키는 테슬라의 파이 폰

출시 일정 미정...소문 만 무성

어느 날 갑자기?

 

  테슬라가 화성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모델 파이' 스마트폰 루머를 퍼뜨렸다? 

 

21년형 테슬라 폰이? 미국 전기차 제조사 테슬라가 '올해 말' 모델파이폰을 '공식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널리 전해졌다.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술 루머 공장에는 파이 토크가 넘쳐난다. 

 

 

9월에 devdiscourse.com은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2021년은 일론 머스크를 지나치지 않았다. 매일 검색 엔진에서 사람들은 똑같은 질문을 한다 

 

테슬라가 전화기를 출시할 것인가? 그래 우리는 곧 일론 머스크의 스마트폰을 볼 것이다."

 

 

카멜레온 스마트폰: 테슬라 모델 파이는 스타링크 위성 연결 외에도 4개의 카메라와 태양열 충전, 그리고 미래형 디자인으로 색을 바꾸는 스킨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얼마인가? 추측은 많지만, "얼마나 팔 수 있을까?"와 같은 풀리지 않은 질문들이 많이 있다. 유심칩이 있나? 스타링크를 이용하려면 한 달 요금이 얼마인가? Tesla EV를 사지 않고 구매할 수 있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스튜디오 ADR이 컨셉트 이미지를 공개한 후 테슬라가 실제로 스마트폰을 만들고 있다는 루머에 힘이 실렸다. 

 

이것은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테슬라가 아이폰을 쫓을 것인가? 아니면 단순히 전통적인 와이파이나 5G 서비스가 없는 곳에서 작동하는 진정한 형태의 위성 전화와 같은 완전히 새로운 시장 부문을 만들고, 화성을 포함한 어디에서나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을까?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gulfnews.com/special-reports/teslas-rumoured-new-model-pi-smartphone-designed-to-work-on-mars-heres-what-we-know--and-dont-know-1.1635947967201?slide=4)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