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운전 가능한 자율주행 자전거 VIDEO:self-driving bicycle developed by huawei engineers can operate unmanned

 

화웨이 엔지니어

자전거 사고로 부상 입어 아이디어 얻어


   화웨이 엔지니어들은 자율 주행 시스템 개념이 날이 갈수록 발전하면서 이제는 무인이라도 조작할 수 있는 자율주행 자전거를 개발했다. 새로 선보인 자전거는 가장 얇은 표면에서도 완전한 균형을 이루며 스스로 설 수 있는 동시에, 고정밀 센서, 영상인식 카메라, AI 기술 등 인상적인 기능들을 잇따라 탑재해 자율주행이 가능하다.

 

 

project info:

 

name: self-driving bicycle

developed by: huwaei engineers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self-driving-bicycle-huawei-engineers-operate-unmanned-06-14-2021/

 

이번 시도에 참여한 화웨이 엔지니어 중 한 명인 찌후이쥔은 자전거 사고로 부상을 입어 아이디어를 얻었으며, 효율적인 자율주행 자전거를 실현하기 위해 차량에는 인식센서 네트워크를 갖춘 자동제어장치와 b로 충분한 컴퓨팅 칩을 장착해야 했다.비, 운전자의 존재를 완화시키기 위해. 또한, 엔지니어들은 이전 하드웨어에 기초한 일련의 인식 및 제어 알고리즘을 구현해야 했다.

 

 


첫 번째 단계로, 개발자들은 가상 자전거를 CAD에서 모델링하기 시작했고, 동시에 가상 자전거를 운전자 없는 자동 차량으로 변형시킬 수 있는 일련의 세부 사항을 추가했다. 수도꼭지를 조절하기 위해 큰 브러시리스 모터 2개와 스티어링 기어를 설치한 뒤 RGBD 깊이 카메라,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라이더가 장착된 센서를 추가했다. 자전거는 약 2-3시간 지속되는 6S 모델 비행기 동력 리튬 배터리를 사용하며, 메인 컨트롤 컴퓨팅 모듈은 시트 바로 아래 뒷바퀴 위에 있다.

 

자전거가 스스로 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팀은 디스크의 회전 모멘트를 사용하는 컨트롤 모듈을 채택했다. 또한 인공위성에도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시스템이다. 작은 고주파 센서가 기울기를 감지하고 데이터를 자세 제어 모듈로 다시 전송하여 스스로 설 수 있게 했다.e는 페달을 밟지 않고 모터로 리어 휠을 직접 회전시키는 시스템을 통합했다.

 

 

 

 

 

자전거의 컴퓨팅 유닛은 지후이쥔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화웨이의 상승 310을 AI 프로세서로 활용한 것은 물론 회사의 애플리케이션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다. 인공지능 기술과 로봇 기능을 활용한 자전거의 '마음'은 지각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자전거의 제어 알고리즘을 평가하고 개선하기 위해, 엔지니어들은 현실에서 최종 평가를 수행하기 전에 가상의 물리적 환경에서 차량을 테스트했다. 합리적인 알고리즘과 설계 덕분에 자전거는 자동 조종 주행 테스트를 통과하여 독립적이고 안정적이며 완전한 균형을 유지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我把自行车做成了 自 动 驾 驶

https://youtu.be/kCL2d7wZjU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