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태국 공주, 백신 접종 후 의식불명...사상 최초 화이자 금지 및 수십억불 보상 청구 예정 VIDEO: Thai Princess Bajrakitiyabha remains unconscious for three weeks

 

[경과]

노출된 충격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진실...화이자가 인도에서 백신을 못 판 이유

https://conpaper.tistory.com/107632

 

노출된 충격적인 코로나 바이러스19의 진실...화이자가 인도에서 백신을 못 판 이유

화이자, 부작용에 대한 면책을 세계 각국에 요청 물론 리베이트 제공하고 수락 받아 거대 인구 인도만 화이자 요구 거절 인도에 아무런 문제 발생 안해 한국도 마찬가지 한국이 부작용 논란에도

conpaper.tistory.com

 

태국 왕실 의료진, 화이자 접종으로 최종 결론

화이자 보유 자산 포함 모두 압류해야 주장도

앞으로 이런 유사 사례 전세계적으로 발생할 것

 

화이자 임원의 백신 조작 동영상 누출 일파만파

(위 링크 참조)

 

    태국은 공주의 혼수상태에 화이자 백신 접종을 사상 최초로 전격 금지 조치했다!

 

이 메시지는 왓츠앱과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났고, 태국이 화이자 백신이 바즈라키티야바 공주의 혼수 상태를 야기했기 때문에 그것을 금지했다고 말했다

 

 

 

태국 정부 대변인은 이번 주 수차릿 박디 교수에게 태국이 곧 거대 제약회사 화이자와의 계약을 무효화하고 무효화하는 최초의 국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박디 대변인은 회사의 실험적인 코로나 '백신'과 관련해 "태국이 (화이자와) 이 계약을 무효로 선언한 첫 번째 국가임을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국 왕실이 화이자의 코로나 주사로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는데, 이 주사로 인해 국왕의 딸인 바지락티야바 공주가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태국 당국은 화이자와의 관계를 끝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디는 고위 정부 자문관들을 만나 "백신" 뒤에 있는 전체 전제가 어떻게 거짓말의 왕좌 위에 세워지는지 설명했다고 말한다. 화이자 사기는 그들이 주장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줄 안전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잽을 뒷받침하는 유일한 것이다.

 

이 말을 들은 태국 정부 고문들은 충격을 받았고 박디에게 화이자와 계약을 끊을 준비를 하고 있다고 장담했다.

태국은 부정한 코로나 주사에 대해 화이자로부터 수십억 달러의 보복을 추구한다

 

태국 정부는 화이자 계약을 종료하는 것 외에도 회사로부터 수십억 달러의 배상금에 대한 보복도 모색할 계획이다. 그 돈은 화이자 코로나 잽 롤아웃의 결과로 "존재를 잃은" 모든 태국인들에게 보상하는 데 쓰일 것이다.

 

데일리 벨의 니콜라스 크리드는 "그가 태국 정부 대변인들과 태국 왕실에 대한 그들의 조언자들과 함께 한 논의는 중요하다"고 썼다.

 

 

"왕정은 신성불가침이고 나무랄 수 없을 정도로 태국인들에게 존경을 받는다; 왕실에 대한 비판이 있을 때 엄격한 레제스테 법이 발동된다."

 

간단히 말해서, 태국 왕실은 이와 같은 일들에 대해 큰 영향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태국 국민들은 그것의 결정을 신뢰하며 화이자를 그들의 나라에서 제거하려는 움직임을 지지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지난 12월에 바자키티야바 공주가 화이자에게 찔린 후 심장마비로 쓰러졌다는 보도가 있었다. 이것이 이제 왕실이 화이자에게 반인륜적 범죄에 대한 책임을 묻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근거이다.

 

크리드는 지금까지 태국 국민들이 집단 정신병과 "새로운 정상 이데올로기에 대한 획일화된 숭배"에 빠졌다고 언급하며 "만약 어떤 것이 태국 국민들을 세뇌된 잠에서 깨어나게 하고, 그들이 얼마나 심하게 속았는지에 대한 분노와 분노를 불러일으키려 한다면, 이것이 아마도 그럴 것"이라고 말한다

 

"이 악몽에서 깨어나고 싶어요."

 

Agenzia Nova

 

 

댓글에서, 누군가는 화이자가 괴롭힘을 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공갈을 통해 정부 관리들에게 뇌물을 주어 화이자의 코로나 주사를 사서 그들의 국민들에게 배포했다고 썼다.

 

이 사람은 "사기는 모든 것을 무효화한다"며 법의 색깔인 계약법이 로마 가톨릭법에 따라 공인된 것임을 언급했다.

관습법은 법의 색깔보다 우월하다. 마그나 카르타는 로마 교회법보다 우월하다. 미국 헌법은 미국에서 최고다."

 

또 다른 사람은 화이자와 최고경영자(CEO) 알버트 불라를 포함한 경영진이 전 세계 은행에 보유 중인 자산을 포함해 모두 압류할 필요가 있다고 썼다.

 

이 사람은 "나가서 당신 땅에 있는 화이자 간부들을 모두 체포하라"고 덧붙였다. "이 바퀴벌레들은 어딘가의 나라에 숨어 있어야 합니다."

 

https://youtu.be/d2dFB2PZ0cc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echarp.com/facts/thailand-ban-pfizer-vaccine-facts/)

 

[해설]

강미은 숙명여대 교수

https://youtu.be/H9ghECawB7k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