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의 이기 사용으로 끔찍한 모습으로 변한 미래의 인간 모습 How humans may look in the year 3000....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4(Fri) 2022 CONPAPER

 

 

끔찍한 기술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 시각화 

 

  많은 사람들에게 휴대폰이나 노트북이 보이지 않는 순간은 평생처럼 느껴질 수 있다.

그러나 무시무시한 모델은 당신이 당신의 장치에 더 적은 시간을 보내도록 격려할 수 있다.

 

연구원들은 '민디'라고 불리는 기괴한 모델을 만들었는데, 그들은 이 모델이 우리의 기술에 대한 의존의 결과로 800년도 안 되어 인간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를 엿볼 수 있다고 말한다.

 

 

 

 

허리가 구부정하고 목이 넓으며, 발톱이 있는 손과 두 번째 눈꺼풀을 가진 민디는 '3000년 이상의 인간일 수 있다'고 말했다.

Mindy는 기술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시각화하는 방법으로 Toll Free Forwarding에 의해 만들어졌다.

 

'우리는 스마트폰, 노트북, 그리고 다른 기술의 지속적인 사용으로 인해 신체적으로 변화된 미래의 인간을 만들기 위해 3D 디자이너와 협력하기 전에, 그 주제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전문가의 의견을 구했다.'라고 그 보고서는 설명했다.

 

모델에 따르면, 수년간 스마트폰을 내려다보거나 컴퓨터 화면을 올려다보면 구부정한 자세가 나타날 것이다.

한편, 우리의 손은 스마트폰을 꾸준히 잡은 후 영구적으로 발톱 모양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반응형

 

톨 프리 포워딩과의 인터뷰에서, Med Alert Help의 Nikola Djordjevic 박사는 '우리가 전화기를 들고 있는 방식은 특정 접촉 지점에 부담을 줄 수 있으며, 이것은 큐비탈 터널 증후군으로 알려진 "문자 발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문자발톱'뿐만 아니라, 인간은 기기를 잡을 때 팔을 일반적으로 위치시킬 때 발생하는 90도 각도인 '스마트폰 팔꿈치'를 경험할 수 있다.

 

조르제비치 박사는 "전화기를 들고 있는 동안 팔꿈치를 오랫동안 구부린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팔꿈치 뒤의 신경을 펴고 압력을 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1385935/Grotesque-model-Mindy-reveals-humans-look-like-thanks-reliance-technology.html)

 

 

Life-size sculpture shows 20-year future look for office workers

 

↓↓↓

[데일리 리포트 Daily Report] Nov.4(Fri) 2022 CONPAP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