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의 동성 결혼 Miss Puerto Rico and Miss Argentina Reveal They Secretly Got Married Two Years After Competing in the Same Pageant

 

  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가 같은 대회에서 경쟁한 지 2년 만에 비밀리에 결혼했다고 밝히다

 

두 국제 미인 대회 참가자들은 끝이 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다. 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가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선발대회에서 서로 경쟁한 지 거의 2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의 동성 결혼 Miss Puerto Rico and Miss Argentina Reveal They Secretly Got Married Two Years After Competing in the Same Pageant

 

  1. 동굴 탐험 중 거대한 낙하 얼음 덩어리에 맞아 사망 VIDEO: Dramatic moment tourist killed after being hit by a huge block of ice
  2. 말레이시아 왕가를 뒤흔든 귀요미 9살 공주 The 9-year-old princess of Malaysia is so cute! The stinky face is so cute that even the British prince dare to ignore it

 

 

 

아르헨티나의 마리아나 바렐라와 푸에르토리코의 파비올라 발렌틴이 인스타그램 공동 게시물을 통해 기쁜 소식을 전했다. "우리의 관계를 비밀로 하기로 결정한 후, 우리는 특별한 날에 문을 열었다.

 

발표와 함께 30초 분량의 비디오에는 약혼한 그날 밤을 포함한 그들의 관계에서 솔직한 순간들이 담겨 있었다. 그 동영상에서, 장식된 방은 풍선으로 쓰여진 달콤한 "Marry Me?"로 완성되었습니다.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그들의 결혼식 장면이다. 바렐라와 발렌틴이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의 결혼국 앞에서 뽀뽀를 나누고 있다.

 

그 소식은 팬들에게 놀라움으로 다가왔다. 두 사람은 대회 이후 많은 사진을 함께 공유했지만, 결코 그들이 연애 중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그들의 발표 이후, 그들은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좋은 축복을 받았다.

 

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의 동성 결혼 Miss Puerto Rico and Miss Argentina Reveal They Secretly Got Married Two Years After Competing in the Same Pageant

 

"모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바렐라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올라간 다음 날 댓글에 "우리는 매우 행복하고 축복받았다"고 적었다. "당신이 우리에게 주고 있는 사랑이 배가 되기를 바랍니다! "끝없는 감사"

 

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의 동성 결혼 Miss Puerto Rico and Miss Argentina Reveal They Secretly Got Married Two Years After Competing in the Same Pageant
미스 푸에르토리코와 미스 아르헨티나의 동성 결혼 Miss Puerto Rico and Miss Argentina Reveal They Secretly Got Married Two Years After Competing in the Same Pageant

 

 

  1. 머스크 인수 트위터 한 사람 퇴직금이 무려 551억원? ㅣ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 남편 피습 Twitter: A base severance of nearly $122 million ㅣ Attack on Paul Pelosi latest shock
  2. 애플이 사랑한 안무가 요안 부르주아 VIDEO: Yoann Bourgeois - Contemporary Art Performance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mariana-varela-fabiola-valentin-surprise-weddin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