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변화시킬 일상의 습관들 Reading for just 30 minutes a day could help you live longer!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새로운 뇌 세포를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자신에 대해 더 기분이 좋아지고, 더 많이 일어나고, 더 많이 가는 것, 심지어 더 건강해지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을 뒤엎는 것을 포함할 필요가 없다.

 

여기, 그의 매력적인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에서, 마이클 모슬리 박사는 삶을 변화시킬 여러분의 일상 습관을 과학적으로 더 단순하게 변형시킨 것을 공개한다.

 

삶을 변화시킬 일상의 습관들 Reading for just 30 minutes a day could help you live longer!
learnfromblogs.com

 

 

 

  1. UNIST, 피 뽑지 않고 혈당 측정 기술 개발
  2. 영양제도 궁합이?...이것과 함께 하면

 

Dance for five to ten minutes every day 

매일 5분에서 10분 동안 춤을 춘다.

 

저는 세계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사람 중 한 명은 아니지만, 제 아내 클레어와의 가끔 있는 살사 저녁을 즐긴다. 그리고 또한 몇 가지 동작을 멈추는 것을 좋아한다면, 춤이 전통적인 피트니스 운동보다 여러분의 근육, 균형, 그리고 두뇌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기뻐할 것이다.

 

차게 춤을 추는 것은 여러분의 심박수를 분당 140회 이상까지 올릴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여러분에게 저강도 및 고강도 운동 시합의 훌륭한 조합을 제공한다.

 

우울증을 완화하고, 심장병과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고, 기억력을 증진시키며, 치매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뇌영상 연구는 해마(공간기억을 다루는 뇌의 영역)의 부피를 늘리고 기억과 처리속도와 관련된 영역의 백질(신경세포의 수)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분명히, 우리는 모두 타고난 댄서들이다. 신경과학자로 재교육을 받은 전직 무용수인 독일 막스 플랑크 연구소의 줄리아 크리스텐센 박사는 '인간'은 '귀와 다리 사이에 특정한 연관성을 가진 유일한 종이며, 이는 우리가 우리의 움직임의 리듬에 맞춰 조정하도록 유선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삶을 변화시킬 일상의 습관들 Reading for just 30 minutes a day could help you live longer!
Freepik

 

 

그리고, 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과 춤을 춰본다. 그것이 포함하는 결합은 더 강력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과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것은 심지어 우리가 고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고통을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감정을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호르몬인 엔돌핀의 분비를 촉발하기 때문이다.

 

Devote 20 minutes to new skills daily 

매일 새로운 스킬에 20분을 할애

 

나는 최근에 유화를 시도했다. 제가 어렸을 때 이후로 처음으로 그림을 그렸다. 그리고 유화로는 처음이었습니다. 모델이 들어와 의자에 몸을 걸쳤을 때, 나는 겁에 질렸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

 

미술 선생님은 우리에게 기본을 가르쳐 주셨고 몇 시간 동안 그것을 계속하도록 남겨두셨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흥미진진했는지에 놀랐다. 나는 그 모델의 손을 잘못 잡았고, 그녀의 발은 결국 못생긴 핑크색 방울로 끝났지만, 나는 조용히 그 결과에 만족했다.

 

이와 같은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특히 제 나이(65세)일 때; 하지만 바로 그것이 노화된 뇌에 그렇게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이유다.

 

Heriot-Watt 대학의 심리학과 교수인 Alan Gow에 따르면, 나중에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새로운 뇌 세포를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Soak in a hot bath before bed 

자기 전에 뜨거운 욕조에 몸을 담가라.

 

느긋하게 뜨거운 목욕을 하는 것은 기분 좋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여러분에게 좋은, 혈당 수치를 낮추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인생에서 드문 즐거움 중 하나다.

 

그리고 취침 1시간 30분 전에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면 잠을 더 빨리 자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뜨거운 목욕을 하면,  중심 체온이 올라간다. 하지만  밖으로 나와서, 그리고 진정하기 시작할 때, 수면을 유도하는 이점을 얻게 된다.

 

삶을 변화시킬 일상의 습관들 Reading for just 30 minutes a day could help you live longer!
timesofindia.indiatimes.com

 

 

Count your blessings

매일 감사하는 습관을 들인다

 

밤에 마지막으로, 감사하다고 느끼는 세 가지를 적어보라. 정기적으로 감사하는 습관을 들이면 기분이 더 좋아지고, 혈압을 낮추고, 수면을 개선하고, 고통을 완화하며, 심지어 뇌를 다시 연결시킬 수 있다는 확고한 과학이 있다.

 

아마도 누군가가 당신에게 친절하게 행동했거나, 당신은 밖으로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즐길 수 있었을 것이다.' 목표는 그녀가 말하는 '감사하는 마음가짐'을 개발하는 것이다.

 

그녀는 '감사는 여러분의 시야를 열어주고, 여러분이 걱정에 집중하는 대신 긍정적인 것을 감사할 수 있게 해준다'라고 말한다. 그것은 우리의 메커니즘이 활성화되었을 때 우리가 채택하는 좁은 시야 밖에서 사물을 보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그녀의 연구에서, 그들의 축복을 세는 데 3주를 보낸 만성적인 건강 상태를 가진 환자들은 대조군에 있는 환자들보다 훨씬 적은 고통과 더 나은 수면을 보고했다

 

Read fiction for half an hour a day 

하루에 30분 동안 소설을 읽는다.

 

나는 독서를 좋아한다.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 나는 종종 길을 걸으며 동료 보행자와 가로등 기둥을 피하려고 애쓰면서 책을 읽는 것이 목격되었다.

 

삶을 변화시킬 일상의 습관들 Reading for just 30 minutes a day could help you live longer!

 

 

 

 

  1. 손가락이 붓고 손톱 모양이 변하면 폐암 가능성...이런 형상 나와야 정상 Finger Clubbing and Lung Cancer
  2. "새소리 건강증진 효과있다" 킹스 칼리지 런던 Bird and birdsong encounters improve mental health, study finds


 요즘은 틈만 나면 독서의 순간을 낚아채지만, 저는 또한 독서 클럽의 회원이기도 하고, 소설을 읽는 것이 공감과 사회성에 좋다고 설득할 필요가 없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우울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없다.

 

소설을 읽는 것의 좋은 점은 그것이 '전뇌' 운동으로 작용한다는 것이다. 스탠포드 대학의 연구원들이 제인 오스틴을 읽는 동안 사람들의 뇌를 스캔했을 때, 그들은 전체 뇌에서 혈류량이 극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dailymail.co.uk/health/article-11374623/DR-MICHAEL-MOSLEY-reveals-tiny-tweaks-transform-health.html)

kcontents

댓글()